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9/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천하무적 키코리키
    어린이 천하무적 키코리키
    상영날짜 : 2019-07-21,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좌충우돌! 슈퍼 애니멀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평화로운 마을 키코리키의 사이 좋은 동물 친구들  우연히 발견한 TV 속 세상에 빠지게 된 친구들은 환상의 도시를 꿈꾸며 여행을 떠난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를 건너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도시에 도착하지만,  고슴도치 친구 치코가 행방불명 된다.    각종 위험이 도사리는 낯선 도시에 남겨진 키코리키 친구들은  잃어버린 친구를 찾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엄마까투리
    시립 엄마까투리
    상영날짜 : 2019-07-20, 00:00 ~ 00:00
    장르 : 애니메이션
    와~ 신나는 여름이에요! 전 꺼병이 9형제의 막내 막둥이에요. 언니 오빠들과 숲 속을 모험하는 일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해요. 하지만 세상에서 제일제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우리 엄마랍니다! 맛있는 벌레도 잡아주고 자장가도 불러주는 사랑하는 우리 엄마. 그런데 숲 속에 큰 불이 나고 말았어요! 엄마는 걱정하지 말라는데… 너무 무서워요! 우린 이제 어떡하죠???  
  • 연소자관람가
    청미 천하무적 키코리키
    상영날짜 : 2019-07-20,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좌충우돌! 슈퍼 애니멀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평화로운 마을 키코리키의 사이 좋은 동물 친구들  우연히 발견한 TV 속 세상에 빠지게 된 친구들은 환상의 도시를 꿈꾸며 여행을 떠난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를 건너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도시에 도착하지만,  고슴도치 친구 치코가 행방불명 된다.    각종 위험이 도사리는 낯선 도시에 남겨진 키코리키 친구들은  잃어버린 친구를 찾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
    효양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
    상영날짜 : 2019-07-20, 14:00 ~ 15:19
    장르 : 애니메이션
    정글과 남극을 호령할 위대한 펭귄이 온다! 우연히 정글에서 태어나 야생의 맹수로 성장한 남극 펭귄 모리스. 자신을 용맹한 호랑이라 믿으며 살아가는 모리스는 덩치 큰 고릴라와 사나운 악어도 벌벌 떨게 만드는 정글 최고의 히어로다. 한편, 포악한 바다코끼리 악당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 남극 펭귄 마을. 펭귄 남매 핑과 퐁은 전설 속 ‘위대한 호랑이’를 찾아 머나 먼 정글로 향한다. 정글 최고의 호랑이라는 모리스를 만나게 된 핑과 퐁은 위험에 빠진 펭귄 마을을 구해줄 것을 부탁하고, 정의에 불타는 모리스는 정글 친구들과 함께 펭귄 마을이 있는 남극으로 떠나게 되는데!    과연 모리스와 정글 친구들에게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어린이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상영날짜 : 2019-07-14, 14:00 ~ 15:32
    장르 : 어드벤쳐
    특급미션! 아빠의 청혼을 막아라! 예상치 못한 컴백쇼로 돌아온 악동들과 함께 풋쳐 핸섭! 가수 활동을 접고 휴식을 보내던 사고뭉치 악동 3인방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때마침 아빠의 청혼 계획을 알게 된다.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아빠를 쫓아 마이애미로 향한 앨빈과 슈퍼밴드!  비행기에서 대소동으로 탑승 금지령은 물론 항공사 보안요원 석스의 추격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들로 마이애미는 점점 더 멀어져만 가는데……  과연 칩멍크 3인방은 아빠의 청혼을 막을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꿀벌 하치의 대모험
    시립 꿀벌 하치의 대모험
    상영날짜 : 2019-07-13,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공포
    평화롭던 꿀벌 왕국에서 말벌 군대의 습격으로 엄마와 헤어진 꿀벌 왕자 '하치'는 엄마를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난다. 인간 마을인 세피아타운에 도착한 '하치'는 그곳에서 여러 곤충 친구들과 인간 소녀 '아미'를 만나게 된다.  우연한 사고로 '하치'와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아미'는 '하치’에게 엄마를 같이 찾아주겠다는 약속을 하게 된다…    
  • 연소자관람가
    효양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07-13, 00:00 ~ 00:00
    장르 :
    효양도서관 7월 13일 토요일 영화 미상영 안내 효양도서관 인문학 강연으로 인해 영화를 상영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644-4396
  • 연소자관람가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청미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상영날짜 : 2019-07-08,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용감한 동물 특공대의 정글 대모험이 시작된다! 아름다운 정글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던 아기 표범 ‘빌리’는 숲이 사라질 위험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엄마 표범 ‘지젤’, 원숭이 ‘토토’, 곰 ‘베가’와 함께 동물 특공대를 만든다.  동물 특공대의 첫 임무는 동물들 중 유일하게 인간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자 앵무새 ‘알렉스’를 찾는 것! 우여곡절 끝에 ‘알렉스’와 함께 하게 된 동물 특공대는 신나게 도시로 향하지만 쉬울 줄 알았던 여행은 외눈박이 하이에나의 습격과 꿀벌 군단의 벌침 공격 등으로 인해 점점 험난해져 가는데…  더 용감하게! 더 유쾌하게 돌아온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인간과 담판을 벌여 정글을 지켜낼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울트라맨 사가
    어린이 울트라맨 사가
    상영날짜 : 2019-07-07, 14:00 ~ 15:30
    장르 : 액션
    액션 히어로의 레전드가 돌아왔다! 사상 최강의 악당 ‘하이퍼 젯톤’에 맞서 지구를 지켜라! 사악한 외계인들에게 정복 당한 지구! 그곳에 남아 있는 최후의 인류! 우주 공간을 순찰하던 ‘울트라맨 다이나’는 생존을 위해 끈질기게 투쟁하고 있는 인류를 발견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코스모스’, ‘울트라맨 제로’와 함께 지구로 떠난다. 하지만 지구를 장악한 사상초유의 악당 ‘하이퍼 젯톤’ 앞에서 모두가 굴복하고 마는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 세 영웅은 전설 속의 히어로 ‘울트라맨 사가’로 합체를 시도한다. 과연 그들은 ‘하이퍼 젯톤’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마야
    효양 마야
    상영날짜 : 2019-07-06,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조용한 꿀벌 왕국의 유일한 사고뭉치 ‘마야’! 연이은 사고로 결국 왕국에서 쫓겨난 마야는 초원에서 꿀벌 ‘윌리’와 베짱이 ‘플립’을 만나 신나는 한때를 보내지만 꿀벌 왕국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그것은 바로 왕국의 2인자 ‘버즈리나’가 로얄젤리를 훔쳐 여왕벌을 위태롭게 하고 있는 것! 게다가 말벌떼를 몰아내고 여왕벌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하는데… 과연 ‘마야’는 로얄젤리를 되찾고, 꿀벌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