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3

,1/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정글번치: 너구리 해적단과 보물지도
    정글번치: 너구리 해적단과 보물지도
    상영날짜 : 2020-01-19, 14:00 ~ 15:07
    장르 : 애니메이션
    정글을 지키는 타이거 펭귄 모리스와 그의 친구들, 이번엔 보물을 찾아 바다로 떠났다?! 아빠가 남겨 준 신비의 보물지도를 너구리 해적단에게 빼앗기고만 수지!  정글을 지키는 타이거 펭귄 모리스와 친구들은  보물 지도를 다시 되찾기 위해 수지와 함께 바다로 떠난다.  전설의 옐로우 드래곤이 살고 있다는 보물섬,  모리스와 수지, 그리고 친구들은 너구리 해적단을 물리치고 무사히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오즈의 마법사 2
    오즈의 마법사 2
    상영날짜 : 2020-01-12,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도로시와 친구들의 도움으로 평화가 찾아온 오즈의 세계.  착한 마녀 글린다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기 위해  서쪽 마녀 에블린을 되살리고 그녀의 힘을 빗자루에 봉인한다.  하지만 사악한 서쪽 마녀 에블린은 빗자루를 빼앗아 힘을 되찾으려 하고  마법의 세계 오즈는 다시 위기에 빠진다!    날개달린 원숭이 '윌리'와 꼬마 마녀 '개비'는  에블린의 힘이 봉인된 마법의 빗자루를 없애기 위해  도로시의 세 친구들인 용기 있는 사자,  두뇌를 얻은 허수아비, 뜨거운 심장을 가진 양철 나무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상영날짜 : 2020-01-05,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4차원 ‘새’ 친구들의 의욕충만 무한도전이 시작된다! 태어나자마자 황새의 손에 길러져 자신도 황새라고 믿는 꼬마참새 ‘리차드’.  겨울이 다가오는 어느 날, 리차드는 자신이 참새여서  황새가족과 아프리카로 갈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충격에 휩싸인 채, 떠나버린 황새가족을 찾아 아프리카로의 여정을 시작한 리차드는  남들에겐 보이진 않지만 자신만의 친구를 가진 식욕충만한 올빼미 ‘올가’와  노래도 못하면서 아이돌인 줄 아는 앵무새 ‘키키’를 만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을 함께하는데!    과연, 꼬마참새 리차드와 친구들은 꿈을 이루고, 아프리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상영날짜 : 2019-12-29, 14:00 ~ 15:18
    장르 : 애니메이션
    상상력 가득!! 창의력 쑥쑥!!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매직 어드벤처로 만나는 세계 명작동화! 장난꾸러기 아기돼지 3형제들에겐 매일매일이 모험이다.  전 세계를 누비는 멋진 모험가를 꿈꾸는 아기돼지 3형제 별이, 뚱이, 똘이는  어느 날, 우연히 신비한 보물 지도를 발견하게 된다.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램프가 숨겨져 있는 보물 지도를 따라  난생처음 모험을 떠나는 아기돼지 3형제.  하지만 매직 램프를 빼앗아 숲을 독차지하려는 악당 늑대 부자와  마법의 숲 속 괴물들의 방해로 아기돼지 3형제는 위기에 처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
    상영날짜 : 2019-12-22, 14:00 ~ 16:10
    장르 : 애니메이션
    - 줄거리 - - 미키의 타이어 선물! / 고양이 돌보기 미키가 경주 챔피언 지미니 존슨을 놀라게 하려고 계획을 세운다. 미니와 데이지가 핫도그 힐즈에서 고양이를 찾아다니는 에피소드!
  • 연소자관람가 슈퍼 버드
    슈퍼 버드
    상영날짜 : 2019-12-08, 14:00 ~ 20:00
    장르 : 애니메이션
    TV 슈퍼 히어로 '슈퍼 버드'를 영웅으로 생각하는 철부지 말썽꾸러기 꼬마 앵무새 '맥스'.  휘파람 서커스단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들을 도와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천하무적 악당 ‘스톤’이 나타나 맥스의 가족을 위협하고 급기야는 서커스단을 빼앗으려 한다.  맥스는 가족과 휘파람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영웅 슈퍼 버드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하고, 슈퍼 버드가 있는 할리우드로의 위험한 여행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스머프: 비밀의 숲
    스머프: 비밀의 숲
    상영날짜 : 2019-12-01,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스머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비밀을 찾아나선 꾸러기 4인방의 초특급 모험이 시작된다! 스머프 마을의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  숲 속에서 우연히 동그란 눈, 파란 몸을 가진 정체 모를 녀석(?)을 발견하지만  그 녀석은 이내 숲으로 사라진다.  그의 정체가 너무나도 궁금했던 스머프들!  파파 스머프를 감쪽같이 속이고 금지된 비밀의 숲으로 모험을 떠난다.    파파 스머프가 절대 들어가지 말라고 했던 그 곳,  비밀의 숲은 난생 처음 보는 생물들로 가득 찬 신비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마법사 가가멜 일당에게 쫓겨 혼비백산 도망가던 중  그렇게나 궁금했던 정체 모를 그 녀석들과 딱 마주치게 되는데…!    파란 몸, 노란 모자의 너… 누구냐…?!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상영날짜 : 2019-11-24, 14:00 ~ 16:09
    장르 : 로맨스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모아나
    모아나
    상영날짜 : 2019-11-17, 14:00 ~ 15:53
    장르 : 애니메이션
    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모험의 신세계!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 오지
    마이펫 오지
    상영날짜 : 2019-11-10,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여느 강아지와 다름 없이 행복한 견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비글 오지.  그러던 어느 날,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오지를 다른 곳에 맡기게 된다.    그곳은 바로 강아지들을 위한 럭셔리한 스파와 안마, 최고의 수제 간식,  친구들과의 즐거운 놀이시간, 예쁜 여자친구까지 보장된 최고급 애견 호텔! 인 줄 알았는데...?!    그 곳에 숨겨진 비밀,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오지’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과 우정!  우리집 멍뭉이의 견생 최대 스펙터클 커밍홈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