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8/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토니스토리2: 고철왕국의 친구들
    효양 토니스토리2: 고철왕국의 친구들
    상영날짜 : 2019-08-17, 14:00 ~ 15:21
    장르 : 애니메이션
    모르는 마그네시아 공주 때문에 날이 갈수록 휘청거리는 고철왕국.  하지만 엉뚱하게도, 이 모든 어려움이 기사단의 탓이 되어 하루 아침에 기사단이 사라지고 만다.  기사단의 용감함과 소중함을 알게 해주려는 명예 기사 토니의 큰 그림은 물거품이 되어 버리고…    슬픔에 빠진 토니는 어느 날 우연히 자신의 집 지하실에서 한 꼬마 유령을 만나게 된다.  그 꼬마 유령은 고철왕국의 발명가였던 토니의 아버지가 생전에 끝내지 못한 발명품의 설계도를 보여준다.    토니는 자신의 아버지가 고철왕국을 지키기 위해 만들려고 했지만  완성하지 못한 일을 자신이 마저 끝내기로 결심한다!    과연, 토니는 이 원대한 발명에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고철왕국의 기사단은 다시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어린이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상영날짜 : 2019-08-11,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누구도 이들을 막을 수 없다! 천하무적 액션토끼 ‘투’와 친구들, 무림 불꽃을 지키러 출동! 커다란 몸집과 두둑~한 뱃살, 하지만 누구보다 날렵한 몸놀림과 무술 실력을 가진 액션토끼 ‘투’. 콩알만한 몸집의 허세킹 ‘비기’, 민첩하고 뛰어난 검술 실력을 가진 대사부의 딸 ‘피오니’와 함께 마을을 지키는 영웅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숲 속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객과 싸우다 쓰러진 불의 능력자 ‘잔’을 구해낸 ‘투’. 악당 군단이 전설 속 ‘무림 불꽃’의 신비한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려 한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머나먼 여정을 시작하는데... 과연 ‘투’는 무림 불꽃을 지켜낼 수 있을까?    올 추석, ‘투’와 동물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플로이
    효양 플로이
    상영날짜 : 2019-08-10,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못 나는 새 본적 있새?” 아빠처럼 멋지고 빠른 물떼새가 되고 싶은 초보새 플로이!  비행학교에서 날기 연습을 시작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플로이는 무서운 동네 고양이에게 잡혀 새장에 갇히게 되고,  겨울을 앞둔 가족들은 플로이를 남겨둔 채, 따듯한 남쪽 나라로 떠난다.  하지만 운명처럼 플로이는 비밀을 간직한 들꿩 가이런을 만나게 되고,  가이런과 함께 가족을 찾기 위해 전설의 파라다이스 계곡으로 향하게 되는데…    날고 싶은 소심쟁이 꼬마 플로이의  ‘새’상에서 가장 특별한 두근두근 첫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
    어린이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
    상영날짜 : 2019-08-04,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평화롭던 진달래 마을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요괴가 되어 버린 민호를 시작으로  2023년 미래로 보내져 버린 지바냥과  정체불명의 인간동생이 생긴 백멍이와 황멍이  바쁜 산타 대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게 된 USA뿅  급기야, 요괴와 인간이 서로를 볼 수 없게 된 최악의 사태까지 벌어지는데…    이 모든 사건들이 벌어질 때 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염라대왕  과연 그의 정체는 무엇이고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아바타 정글의 비밀
    청미 아바타 정글의 비밀
    상영날짜 : 2019-08-03,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행성을 구하기 위한 ‘라니’와 ‘블루’의 신비한 정글 대모험이 시작된다! 과학 연구소에서 일하는 엄마와 단 둘이 살고 있는 ‘라니.’ 바빠서 생일조차 챙겨주지 않는 엄마를 찾아가지만 실험중인 공간 이동 레이저를 맞고 정글 행성으로 전송된다. 위험천만한 정글 행성에서 ‘라니’는 공룡들에게 공격 당하고, 자신을 구해준 요정 ‘블루’와 친구가 되어 신비한 정글로 모험을 결심한다.  한편, 욕심 많은 연구소 소장은 정글의 특수 DNA를 캐내기 위해 행성을 위협하고, 행성의 정글에 머물고 있는 ‘그린’ 박사는 ‘라니’, ‘블루’와 힘을 합쳐 정글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라니’가 행성으로 전송된 것을 알게 된 엄마는 직접 딸을 찾아 나서는데…    과연 ‘라니’는 ‘블루’와 함께 위험에 빠진 정글 행성을 구하고 무사히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인어공주:새로운 모험의 시작
    효양 인어공주:새로운 모험의 시작
    상영날짜 : 2019-08-03, 14:00 ~ 15:17
    장르 : 애니메이션
    “사람의 마음까지 바꾸는 건 어렵다고 하셨죠. 그래도 전 계속해서 믿고 싶어요!” 해군 제독인 아빠의 배를 타고 가던 소피는 폭풍우 속에서 바다로 떨어지고 만다.  위험에 빠진 소피를 구해주려는 인어공주. 인간을 믿지 않는 바다의 신은 이를 말리지만, 공주는 소피를 데리고 사람들의 세상으로 함께 나온다. 공주의 도움으로 무사히 아빠를 만난 소피. 하지만 나쁜 해적 톰과 데이브의 음모로 공주와 소피는 모두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리틀 폭스
    어린이 리틀 폭스
    상영날짜 : 2019-07-28, 14:00 ~ 15:22
    장르 : 애니메이션
    미션! 당근마을에 숨겨진 비밀부적을 찾아라! 평화로운 당근마을, 스파이 ‘제이’는 이곳에 비밀부적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몰래 잠입한다.  마을 토끼들은 ‘제이’가 여우라는 사실은 까맣게 모른 채 긴 꼬리 토끼라고 철썩 같이 믿고 친구로 받아들인다.  당근마을에서의 행복한 시간이 계속 될수록 착한 토끼친구들이 좋아지는 ‘제이’.  점점 친구들을 속이는 것이 미안해지기 시작하는데…    과연 ‘제이’는 비밀부적을 찾고 무사히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청미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상영날짜 : 2019-07-27,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검은 괴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강 마법 드림팀의 신기한 모험이 시작된다! 어느 날 갑자기, 마법에 의해 소심한 얼룩소로 변해버린 ‘경천’. 영문도 모른 체 ‘소각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얼룩소 경천은 휴지마법사 ‘멀린’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구출된다.  한편 수명이 다해 지구로 추락하던 인공위성 ‘일호’ 역시 ‘멀린’의 마법으로 소녀의 모습으로 탄생하게 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얼룩소 경천을 팔아 넘기려는 사냥꾼 ‘오사장’과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태워버리려는 소각자 등 검은 괴물들의 위협은 점점 더 가까워져 오는데…  과연 ‘얼룩소 경천’과 ‘로봇소녀 일호’ 휴지마법사 ‘멀린’과 멧돼지 ‘북쪽마녀’까지 사상 최강의 마법드림팀은 악의 무리에 맞서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효양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07-27, 00:00 ~ 00:00
    장르 :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2019.07.27.토) 판타지쇼 공연으로 인해 영화상영을 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644-4396
  • 연소자관람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시립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상영날짜 : 2019-07-27, 14:00 ~ 15:21
    장르 : 애니메이션
    검은 괴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강 마법 드림팀의 신기한 모험이 시작된다! 어느 날 갑자기 마법에 의해 소심한 얼룩소로 변해버린 ‘경천’. 영문도 모른 체 ‘소각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얼룩소 경천은 휴지마법사 ‘멀린’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구출된다. 한편 수명이 다해 지구로 추락하던 인공위성 ‘일호’ 역시 ‘멀린’의 마법으로 소녀의 모습으로 탄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