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1/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의 이중생활
    마이펫의 이중생활
    상영날짜 : 2020-02-01,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 15세이상 관람가 극한직업
    극한직업
    상영날짜 : 2020-01-29, 14:00 ~ 15:51
    장르 : 코메디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상영날짜 : 2020-01-18, 14:00 ~ 15:52
    장르 : 애니메이션
    오락실 게임 세상에 이어 이번엔 인터넷 세상이 발칵 뒤집힌다?!  각종 사고를 치며 게임 속 세상을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는  버려질 위기에 처한 오락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한다.    얼떨결에 올린 동영상으로 순식간에 핵인싸에 등극한 ‘랄프’와  룰도 트랙도 없는 스릴만점 슬로터 레이스 게임에 참여하게 된 ‘바넬로피’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엄청난 스케일과 새로운 재미에 흠뻑 빠진  ‘랄프’와 ‘바넬로피’는 랜섬웨어급 사고로 인터넷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길들이기 3
    드래곤 길들이기 3
    상영날짜 : 2020-01-11, 14:00 ~ 15:44
    장르 : 애니메이션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마지막 모험이 시작된다!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상영날짜 : 2020-01-04, 14:00 ~ 15:24
    장르 : 애니메이션
    공룡파크의 VR 영상 속에서 진짜 공룡이 나타났다?!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한 차탄!  그곳에서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는데!  차탄과 공룡카봇들이 펼치는 백악기 시대의 놀라운 모험속으로!
  • 연소자관람가 캡틴 스터비
    캡틴 스터비
    상영날짜 : 2019-12-28, 14:00 ~ 15:25
    장르 :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용감한 댕댕이 히어로 ‘스터비’의 놀라운 실화!  1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17년,  우연히 길에서 만난 병사 ‘콘로이’를 따라 보병 대대에서 살게 된 떠돌이 개 ‘스터비’.  누구보다 용감하고 똘똘한 ‘스터비’는 병사들과 함께 훈련을 받고  ‘콘로이’와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부대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거듭난다.    어느덧 훈련을 마친 ‘콘로이’가 전장으로 나갈 시간이 다가오고,  ‘스터비’도 그를 따라 나서기로 하는데…  과연 ‘콘로이’와 ‘스터비’는 무사히 임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겨울왕국
    겨울왕국
    상영날짜 : 2019-12-26, 19:00 ~ 20:48
    장르 : 애니메이션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자매가 온다!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인형극 "크리스마스 선물"
    상영날짜 : 2019-12-21, 15:00 ~ 16:00
    장르 : 기타 장르
    개미와 베짱이의 구두쇠 스크루지 이야기 대상: 3세이상 누구나 접수방법: 강좌신청(http://www.icheonlib.go.kr/education/list)  
  • 연소자관람가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상영날짜 : 2019-12-14,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기적처럼 이뤄질 최고의 크리스마스 드림! 꼬마 말 ‘엘리엇’의 꿈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코앞에 둔 12월 21일.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단을 이끌던 루돌프가 은퇴를 선언하자,  새로운 리더를 뽑기 위한 루돌프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산타 썰매단]이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 꼬마 말 ‘엘리엇’도  대회 출전을 결심하고 단짝 친구 염소 ‘헤이즐’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지만,  멋진 뿔을 가진 덩치 큰 루돌프들 사이에서 번번이 쓰러지고 마는데…  과연 ‘엘리엇’은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호텔 3
    몬스터 호텔 3
    상영날짜 : 2019-12-07, 14:00 ~ 15:37
    장르 : 애니메이션
     고생 끝! 행복한 휴가 시작?!    평생 몬스터 호텔을 지키며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빠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일생일대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여름을 맞이한 몬스터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뀌는데!    그래서 진짜 휴가는 언제 가는 거죠?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