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6/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코코
    효양 코코
    상영날짜 : 2019-10-05, 14:00 ~ 16:45
    장르 : 애니메이션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청미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상영날짜 : 2019-10-05, 14:00 ~ 15:15
    장르 : 애니메이션
    음악이 있는 기차터널에서 함께사는 오소리 배저로와 노래하는 친구들의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기차터널에서 살고 있는 오소리 ‘배저로’ (badger~ro)와 음악가 ‘투슨과 루디우드’  기차만이 지나가는 터널에서 어느날 우연히 만나게 된 아만다.  세상 정복을 꿈꾸는 악당 라스푸틴에게 과학자 아빠는 잡혀가고 그녀는 도망쳤다는 것.  투슨과 루디우드는 배저로와 함께 아만다의 아빠가 있는 오염된 도시 노르웨이 베르겐을 향해 떠나지만,  가는 곳마다 사고를 일으키는데… 과연,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어린이 어린이도서관 영화 미상영
    상영날짜 : 2019-09-29, 14:00 ~ 15:00
    장르 :
    ◆ 어린이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 독서의 달 행사 공연 <알록달록 LED 매직버블쇼> 진행으로 2019. 9. 29. 은 영화상영을 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공연 <알록달록 LED 매직버블쇼> 는 사전신청 없이 13시 50분까지 어린이도서관 어울림터로 오시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효양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상영날짜 : 2019-09-28,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나는 놀이터 구조대가 될 테야!” 놀이터 구조대가 되는 꿈을 가진 ‘뽀잉’!  뛰어난 능력을 가진 ‘하이에나’ 박사님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뽀잉’의 실수로 공룡 장난감은 ‘티라노 로봇’으로 변신하고  숲속 동물들이 괴물로 변해 놀이터 마을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슈퍼 변신에 도전하는 ‘뽀잉’과 힘이 센 ‘빙빙이’, 아이디어 뱅크 ‘몽바’의  놀이터 마을을 지키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우리 다 같이 놀이터 마을을 구하자!”
  • 연소자관람가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청미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상영날짜 : 2019-09-28,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짜릿한 액션, 빵터지는 웃음!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 두 스파이의 웃음 폭탄 임무 수행!    평균 이하 스파이 ‘모타델로’와 ‘필레몬’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진다.  바로 비밀 정보국의 최대 적수인 세계 최대 악당 ‘지미’가 훔친 극비 문서를 되찾는 것!  이번 미션을 통해 슈퍼 스파이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그들은  결국, 악당 ‘지미’에게 감당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게 된다.    그러나, 미션을 해결하기는커녕,  그저 황당한 사건 사고를 만들기 바쁜 ‘모타델로’와 ‘필레몬’….    과연 이 모자란 스파이 듀오는 ‘지미’에게서 문서를 되찾고, 비밀 정보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재스퍼
    어린이 재스퍼
    상영날짜 : 2019-09-22,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남극계의 얼짱, 펭귄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 ‘카카포 알’ 특급 구출 어드벤쳐! 오늘도 ‘동생 돌보기’ 벌을 받는 사고뭉치 재스퍼. 다른 펭귄들은 빙산 넘어 뭔가가 있다고 주장하는 재스퍼를 믿지 않지만, 재스퍼는 자신이 거짓말쟁이가 아니란 것을 증명하기 위해 빙산을 넘어갔다가 사람들이 타고 있는 여객선을 발견하게 된다. 거기서 우연히 만난 카카포를 따라 여객선 안으로 몰래 잠입한 재스퍼와 주니어는 훔친 카카포 알로 탄산음료를 만들어 아이들을 겁쟁이로 만들고 어른들 말에 복종하도록 하려는 블록박사의 계획을 듣게 된다. 무시무시한 계획을 막기 위해 우리가 뭉쳤다! 멸종위기 ‘카카포 알’을 구하기 위해 블록박사 방으로 몰래 잠입한 용감한 비밀요원들! 하지만 생각치 못한 고양이를 만나 쫓기게 되고, 동생 주니어도 잡히게 되는데… 과연, 비밀요원 재스퍼와 카카포는 미션을 수행하고, 안전하게 동생도 구해낼 수 있을까? 재스퍼 요원! 카카포의 생존은 너에게 달렸어! 꼭 카카포 알을 구해줘~~
  • 연소자관람가 구스 베이비
    효양 구스 베이비
    상영날짜 : 2019-09-21,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오리남매 엄마(?)라 구~스?!  나 혼자 사는 싱글남 구스에게 닥친 최대 위기!    비행 실력 100점, 사회성 0점!  ‘나 혼자’ 라이프를 즐기는 까칠남 구스 잭의 앞에  보송보송 귀여운 아기 오리 남매가 굴러들어온다.    거침없이 잭에게 팀플레이를 제안하는 오키,  무턱대고 잭을 엄마로 오해하는 도키!  잭이 세상 귀찮은 두 혹과 함께 모험을 시작한 그 때,  야생의 지배자 반조가 그들의 뒤를 추격해 오는데…
  • 연소자관람가 탑캣 : 뉴욕 대소동
    청미 탑캣 : 뉴욕 대소동
    상영날짜 : 2019-09-21,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악동 고양이와 친구들, 로봇 경찰에게서 도시를 구해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말썽을 일으키는 악동 탑캣과 친구들. 하지만 욕심 많고 고약한 부자들의 물건만 훔치기 때문에 미워할 수만 없는 말썽꾸러기들이다. 어느 날, 새로 부임한 경찰서장이 경찰 로봇으로 시민들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설상가상으로 탑캣마저 누명을 쓰고 개 감옥에 갇히고야 마는데… 위기에 빠진 도시를 지키기 위해 골목대장 탑캣과 친구들이 몰려온다!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어린이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상영날짜 : 2019-09-15,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효양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09-14, 00:00 ~ 00:00
    장르 :
    효양도서관 9월 14일 토요일 영화 미상영 안내 9월 14일은 추석연휴(도서관 전체휴관)로 영화를 상영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644-4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