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8/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인크레더블
    청미 인크레더블
    상영날짜 : 2017-08-05, 14:00 ~ 15:55
    장르 :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밥 파는 한때 ‘미스터 인크레더블’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던 슈퍼히어로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인 그는 슈퍼히어로였다가 외압에 의하여 평범한 아버지이자 남편으로 바뀐 자신의 변신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다. 그런 그에게 어느 날 특명을 내린 사람조차 알 수 없는 1급 비밀 작전이 떨어진다. 은퇴한지 15년, 이미 몸은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버릴 정도로 망가져버린 그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 연소자관람가 아기배달부 스토크
    시립 아기배달부 스토크
    상영날짜 : 2017-08-05,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를 원한다면 주문하세요! 올 겨울, 행복을 배달하는 베이비 애니 블록버스터! 옛날옛날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 지금은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택배를 배달하고 있다.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하지만 닌자 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되었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치명적으로 귀여운 ‘베이비’가 태어난다.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니어와 그의 친구인 인간 배달부 ‘튤립’은 생애 처음 아기 배달을 나서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니모를 찾아서
    효양 니모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8-05,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 물고기 ‘니모’가 납치됐다! 니모를 찾기 위한 아빠의 좌충우돌 오션어드벤처! 호기심 가득한 아기 물고기 ‘니모’가 인간에게 납치되자 아들바보 아빠 ‘말린’은 상상초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바다로 아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건망증이 심한 수다쟁이 물고기 ‘도리’와 함께 떠나는 모험에서 ‘말린’은 과연 아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 5월 1일, 전 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모험이 3D로 펼쳐진다! [ BONUS STORY ] 의 NEW 에피소드 도 최초 공개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항상 분위기를 망치는 인물로 지목 받는 불쌍한 렉스. 하지만 주인인 보니가 목욕시간에 그를 데려가자 렉스는 욕실의 분위기 메이커인 ‘파티공룡’으로 새롭게 탄생 하는데…
맨앞이전46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