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6/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어린이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상영날짜 : 2017-09-10,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장난감 왕국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모험! 크리스마스 이브, 남매인 ‘마리’와 ‘프리츠’는 선물을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할아버지 ‘드로셀마이어’에게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된다. 그날 밤, ‘마리’는 장난감 왕국을 파괴하려는 ‘쥐마왕’과 ‘호두까기 인형’의 놀라운 전투를 목격하게 되고… 얼떨결에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을 따라 장난감 왕국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과연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효양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상영날짜 : 2017-09-09, 14:00 ~ 15:25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달라도 너~무 다른 남겨진 녀석들, 과연 방주에 올라탈 수 있을까? 거대한 홍수가 밀려오고, 동물의 왕 사자는 모든 동물을 소집해 노아가 만든 방주에 올라타라고 전한다.  하지만! 방주에 타지 못하고 남겨진 녀석들이 있었으니…  바로 험난한 여정의 오지랖 꼬마대장 피니와 혼자인 듯 혼자 아닌 까칠쟁이 리아, 그리고 7톤 거구의 느림보 오비씨와 수다쟁이 분위기 메이커 스테이풋!  여기에 피니와 리아를 호시탐탐 노리는 먹보 그리핀 부부까지!  대홍수로 물은 점점 차오르고, 남겨진 녀석들의 방주를 타기 위한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4월 30일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이 온다!!
  • 연소자관람가 노아의 방주 : 남겨진 녀석들
    시립 노아의 방주 : 남겨진 녀석들
    상영날짜 : 2017-09-09,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거대한 홍수가 밀려오고, 동물의 왕 사자는 모든 동물을 소집해 노아가 만든 방주에 올라타라고 전한다. 하지만! 방주에 타지 못하고 남겨진 녀석들이 있었으니... 바로 험난한 여정의 오지랖 꼬마대장 피니와 혼자인 듯 혼자 아닌 까칠쟁이 리아, 그리고 7톤 거구의 느림보 오비씨와 수다쟁이 분위기 메이커 스테이풋! 여기에 피니와 리아를 호시탐탐 노리는 먹보 그리핀 부부까지! 대홍수로 물은 점점 차오르고, 남겨진 녀석들의 방주를 타기 위한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달라도 너~무 다른 남겨진 녀석들, 과연 방주에 올라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피터와 드래곤
    어린이 피터와 드래곤
    상영날짜 : 2017-09-03, 14:00 ~ 15:43
    장르 : 어드벤쳐
    나에겐 아무도 모르는 특별한 친구가 있다! 갑작스런 사고로 부모를 잃고 비밀로 가득한 숲 속에서 혼자 살아가게 된 꼬마 ‘피터’. 그 곳에서 전설 속 드래곤 ‘엘리엇’을 만나고 둘은 서로에게 유일한 친구가 된다. 6년 후, 숲이 개발되면서 피터가 인간 세상에 노출되고, 엘리엇마저 큰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9월 28일, 상상 속 모험이 현실이 된다! [About Dragon] 키: 7미터(꼬리 제외) 몸무게: 측정 불가(매일매일 불어나는 중) 취미: 수직 비행 특기: 불 뿜기는 기본, 자유자재로 투명하게 몸을 감출 수 있다 친구: 아이사람과 거침없는 의사 소통 가능
  • 연소자관람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시립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상영날짜 : 2017-09-02, 14:00 ~ 15:18
    장르 :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환상적이고 짜릿한 모험의 세계! 올 겨울, 온 세상이 다시 얼어붙는다!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자유를 되찾게 된 트롤 왕국의 영웅이 된 올름. 우쭐해진 올름은 자신이 직접 눈의 여왕을 무찔렀다는 엄청난 거짓말을 한다. 그 거짓말을 믿는 트롤 왕국의 왕은 공주 매리벨과 최고의 영웅(?) 올름을 결혼시키려 하지만 눈덩이처럼 불어난 올름의 거짓말은 악당 스노우 킹마저 깨어나게 한다. 북풍을 시켜 공주 매리벨을 납치한 스노우 킹으로 인해 트롤 왕국에는 다시금 위기가 찾아오고, 올름은 기사 애로그와 함께 공주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꿀벌 대소동
    효양 꿀벌 대소동
    상영날짜 : 2017-09-02,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먹었으면 꿀값내놔!! 슈렉 제작진의 달콤따끔한 경고 용감하지만 사고뭉치꿀벌인 ‘배리’(유재석)는 평생 꿀만 만들며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회의를 느끼고, 벌집 밖으로의 여정을 강행한다. 꽃집 아가씨 ‘바네사’ 덕분에 위험천만 인간세상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꿀벌 세계의 규율을 어기고 대화를 시도 그녀와 친구가 된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그녀와 함께 인간 세상을 배워가던 중 우연히 인간들이 꿀벌들이 힘들게 만들어 놓은 꿀을 공짜로 훔쳐 먹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 ‘바네사’와 함께 ‘꿀’을 되찾기 위한 인간들과의 전쟁을 선포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아바타 정글의 비밀
    청미 아바타 정글의 비밀
    상영날짜 : 2017-09-02, 14:00 ~ 15:23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행성을 구하기 위한 ‘라니’와 ‘블루’의 신비한 정글 대모험이 시작된다! 과학 연구소에서 일하는 엄마와 단 둘이 살고 있는 ‘라니.’ 바빠서 생일조차 챙겨주지 않는 엄마를 찾아가지만 실험중인 공간 이동 레이저를 맞고 정글 행성으로 전송된다. 위험천만한 정글 행성에서 ‘라니’는 공룡들에게 공격 당하고, 자신을 구해준 요정 ‘블루’와 친구가 되어 신비한 정글로 모험을 결심한다. 한편, 욕심 많은 연구소 소장은 정글의 특수 DNA를 캐내기 위해 행성을 위협하고, 행성의 정글에 머물고 있는 ‘그린’ 박사는 ‘라니’, ‘블루’와 힘을 합쳐 정글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라니’가 행성으로 전송된 것을 알게 된 엄마는 직접 딸을 찾아 나서는데… 과연 ‘라니’는 ‘블루’와 함께 위험에 빠진 정글 행성을 구하고 무사히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바비와 자매들의 퍼피 체이스
    어린이 바비와 자매들의 퍼피 체이스
    상영날짜 : 2017-08-27, 14:00 ~ 15:15
    장르 : 애니메이션
    뜨거운 태양, 시원한 바다. 여행은 함께 할수록 더 신나는 법이죠. 바비와 동생들은 첼시의 댄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강아지 친구들을 데리고 환상의 섬을 찾습니다. 하지만 잠깐 말 댄스 대회를 구경하는 사이 사라진 강아지들, 댄스 대회가 시작하기 전에 꼭 찾아야만 해요. 강아지가 자기들만의 모험을 즐기는 사이, 바비와 동생들은 상상력을 동원하여 다 함께 강아지 친구들을 찾아 나섭니다. 이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들 속에서 친구들은 그들의 털뭉치 친구들을 찾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하죠!
  • 연소자관람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시립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상영날짜 : 2017-08-26,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오늘은 햄버거 비! 내일은 스파게티 폭풍!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풍당` 섬을 위해 허당 과학자 `플린트`는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수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순간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수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 그 때부터 섬에는 핫도그, 와플,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매일매일 내리고 사람들은 달콤한 행복에 빠진다. 대박 큰 바나나, 집채 만한 팬케이크, 음식들이 점점 커진다고?! 하지만 점점 많은 음식들을 요구하는 사람들과 섬을 관광지로 개발하려는 탐욕스러운 `시장`의 욕심으로 인해 기계는 점차 멋대로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집채만한 팬케이크와 사람만한 핫도그 비가 내리는 등 점점 거대해지는 음식들로 인해 도시는 초유의 재난 상황을 맞게 된다. `플린트`는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음식 기상캐스터 `샘`, 옛날엔 얼짱 모델 `베이비 브렌트`, 베프 원숭이 `스티브`와 함께 기계를 파괴하기 위해 하늘로 향하는데... 지나치게(?) 맛있는 상상이 만들어낸 사상 초유의 `음식재난`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의 이중생활
    효양 마이펫의 이중생활
    상영날짜 : 2017-08-26,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하루 종일 당신만 기다리며 보낼 것 같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견생 최초, ‘기다려’보다 더 큰 위기가 찾아왔다!
맨앞이전46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