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1/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샌드맨과 꿈나라 모험
    어린이 샌드맨과 꿈나라 모험
    상영날짜 : 2017-12-10,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동화 같은 환상적인 꿈을 선사하는 꿈의 요정 ? 샌드맨 할아버지와 같은 용감한 선장이 되고 싶은 꼬마 ? 마일로 악몽과 폭풍우를 다스리는 악당 ? 쉬버맨 단조로움을 거부하는 충직한 수다쟁이 양 ? 울링턴   달나라 옆 꿈나라. 매일 밤 달콤한 꿈을 배달하는 샌드맨의 집이자 우리 모두의 꿈이 살고 있는 곳이다. 어느 날, 악몽을 몰고 다니는 악당 쉬버맨이 부하들과 나타나 샌드맨의 마법의 모래를 빼앗아 달아나고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악몽을 꾸게 할 계획을 세운다. 이에 샌드맨은 폭풍우를 뚫고 마법의 모래를 되찾아 올 용감한 선장을 데려오기 위해 양 울링턴을 지구로 보낸다 할아버지처럼 용감한 선장이 되기를 꿈꾸는 마일로가 그들과 합류하면서 꿈나라를 지키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리틀드래곤 코코넛
    청미 리틀드래곤 코코넛
    상영날짜 : 2017-12-09,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드래곤 아일랜드에 찾아온 엄청난 위기! 신비의 ‘불꽃풀’ 을 찾기 위해 드래곤 원정대가 떴다! 비행은 빵점, 의욕만큼 만점인 사고뭉치! 불꽃 드래곤 ‘코코넛’  채식 선언한 육식 드래곤! 반전매력의 먹보 드래곤 ‘오스카’  원정대의 똘똘 브레인! 새침한 비주얼의 뾰족 드래곤 ‘마틸다'  세 친구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신비의 ‘불꽃풀’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과연 허당끼 가득한 드래곤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인사이드 아웃
    효양 인사이드 아웃
    상영날짜 : 2017-12-09,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기타 장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우리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지금 당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  하루에도 몇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 연소자관람가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시립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상영날짜 : 2017-12-09, 14:00 ~ 15:52
    장르 : 애니메이션
    뉴욕 최대 미술품 경매장에서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해바라기’가 사상 최고액 3억 달러에 낙찰된다. 그림을 소유하게 된 정지로 회장의 목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고흐의 ‘해바라기’ 일곱 작품을 모아 최초로 전시하는 것. 난공불락을 자랑하는 레이크 록 미술관에서의 대규모 전시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회견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가운데 갑자기 괴도 키드가 출현! 고흐의 해바라기를 접수하겠다는 예고장을 날리고 바람처럼 사라지는데…    키드는 왜 고흐의 명화를 노리는 걸까?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두 천재의 불꽃 대결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대학교
    어린이 몬스터 대학교
    상영날짜 : 2017-12-03, 14:00 ~ 15:50
    장르 : 애니메이션
    <몬스터 주식회사>의 최강 몬스터 콤비, 이들은 한때 불꽃 튀는 라이벌이었다?! 이론만 빠삭한 ‘열공 몬스터’ 마이크와 무늬만 엄친아 ‘허세 몬스터’ 설리는 ‘몬스터 주식회사’ 입사의 꿈을 안고 취업 100% 보장 특성화 대학 ‘몬스터 대학교’에 입학한다. 하지만 성격도 재능도 정반대인 둘은 첫날부터 삐걱거리며 급기야는 '몬대' 개교이래 최악의 라이벌이 되고야 만다. 어느 날, 이들을 겁주기 전공 퇴출 위기에 빠뜨린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고, 설리와 마이크는 어쩔 수 없이 팀을 이뤄야만 하는데…    과연 이들은 최악의 라이벌에서 최강의 콤비로 거듭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빅
    시립
    상영날짜 : 2017-12-02,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댄스왕 북극곰 ‘빅’ & 쪼꼬미 삼총사 ‘레밍스’ 북극 지키러 우리가 뉴욕에 왔다! 북극도 사로잡은 댄스왕 북극곰 ‘빅’과 초절정 귀여움으로 무장한 ‘레밍스’ 삼총사.    북극에 집을 지으려는 교활한 건설회사 사장 ‘그린’의 음모를 알게 된 북극 사총사는 이를 막기 위해 뉴욕으로 출동한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너무나도 험난한 미션! 결국 이들은 마지막 수단으로 댄스 실력과 초특급 귀여움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려고 하는데...    과연, ‘빅’과 ‘레밍스’ 삼총사는 북극을 지키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2
    효양 아이스 에이지 2
    상영날짜 : 2017-12-02, 14:00 ~ 15:30
    장르 : 어드벤쳐
    지금까지의 상상력은 빙산의 일각이었다! 평화롭던 빙하기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해빙기에 접어든다. 동물들의 유아 캠프를 운영하는 맘모스 매니와 나무늘보 시드, 호랑이 디에고 일행은 왕뻥토니로부터 곧 대홍수가 올 것이라는 경고를 듣지만 모두들 "뻥치시네~"를 외치며 토니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러던 중 진짜 빙하가 녹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매니, 시드, 디에고는 다급하게 동료들을 모아 안전한 고지대를 찾아 대규모 이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니에겐 대홍수의 위기보다 더 큰 위기가 닥친다. 바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맘모스가 멸종되어 버렸다는 기절초풍할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이다.
  • 연소자관람가 꼬마 유령
    청미 꼬마 유령
    상영날짜 : 2017-12-02, 14:00 ~ 15:32
    장르 : 애니메이션
    오래된 성에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의 소원은 단 한 번만이라도 낮 세상을 구경하는 것.  그런데 어느 날 기적처럼 꼬마 유령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기쁜 것도 잠시, 환한 햇빛에 닿은 꼬마 유령의 몸은 새까맣게 변해버렸다!  마을은 정체불명 새까만 꼬마 유령의 등장에 공포에 휩싸이고, 꼬마 유령은 온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런 꼬마 유령을 도와줄 사람은 꼬마 유령의 본 모습을 아는 마을의 개구쟁이 삼총사뿐!  과연, 꼬마 유령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꼬마 유령의 잃어버린 색을 되찾기 위한  삼총사와 꼬마 유령의 좌충우돌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 12세이상 관람가 동주
    청미 동주
    상영날짜 : 2017-11-29, 15:00 ~ 16:50
    장르 : 기타 장르
    이름도, 언어도, 꿈도, 모든 것이 허락되지 않았던 일제강점기.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 동주와 몽규. 시인을 꿈꾸는 청년 동주에게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청년 몽규는 가장 가까운 벗이면서도, 넘기 힘든 산처럼 느껴진다.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 길에 오른 두 사람. 일본으로 건너간 뒤 몽규는 더욱 독립 운동에 매진하게 되고, 절망적인 순간에도 시를 쓰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하던 동주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진다. 어둠의 시대, 평생을 함께 한 친구이자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윤동주와 송몽규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알파 앤 오메가
    어린이 알파 앤 오메가
    상영날짜 : 2017-11-26,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신나는 롤러코스터 3D 모험! 엄격한 서열의 늑대 사회에서 지성과 미모를 갖춘 도도녀 알파 케이트와 천진난만한 사고뭉치 말썽남 오메가 험프리! 어느 날, 사람들에게 납치되어 고향인 재스퍼 공원에서 1000마일이나 떨어진 외딴 곳에 남게 된 그들... 난생 처음 본 곳에서 집으로 돌아갈 궁리를 하던 중 잘난 척 대장 골프홀릭 마르셀과 깐깐한 원칙쟁이 패디의 도움으로 산 넘고 바다 건너 고잉홈 프로젝트가 시작 되는 데…과연 이들은 집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