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효양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11-23, 14:00 ~ 17:00
    장르 : 기타 장르
    ◆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 인문학 강연 진행으로 2019. 11. 23. 토요일은 영화상영을 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연소자관람가 모아나
    어린이 모아나
    상영날짜 : 2019-11-17, 14:00 ~ 15:53
    장르 : 애니메이션
    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모험의 신세계!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청미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1-16,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두더지호를 타고 엄마를 구하러 무지개 오아시스로!    호비의 장난감을 본떠 만든 레오 아저씨의 새로운 발명품은 바로  두더지처럼 땅 속 곳곳을 다닐 수 있는 두더지호!    두더지호를 구경하던 호비와 친구들은  레오 아저씨의 실수로 그만 모래 가득한 사막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귀엽고 씩씩한 새 친구 코코를 만나고,  코코에게 모래바람 때문에 잃어버린 엄마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위험에 빠진 코코의 엄마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인크레더블
    효양 인크레더블
    상영날짜 : 2019-11-16, 14:00 ~ 15:45
    장르 :
    다시 한번 세계를 놀라게 할 시간이 왔다 | <니모를 찾아서> 제작진의 슈퍼 액션 어드벤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는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 그러나 은퇴한지 벌써 15년! 전성기 때 ‘몸짱’에서 ‘몸꽝’이 되어버린 그의 불룩 나온 배는 이제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 내버린다. 그런 그에게 정체불명의 특명이 떨어진다. 출동할 곳은 본토와 아득히 떨어진 섬, 특명을 내린 사람을 알 수 없는 1급 비밀작전. 평범한 시민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 할 수 있을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 오지
    어린이 마이펫 오지
    상영날짜 : 2019-11-10,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여느 강아지와 다름 없이 행복한 견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비글 오지.  그러던 어느 날,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오지를 다른 곳에 맡기게 된다.    그곳은 바로 강아지들을 위한 럭셔리한 스파와 안마, 최고의 수제 간식,  친구들과의 즐거운 놀이시간, 예쁜 여자친구까지 보장된 최고급 애견 호텔! 인 줄 알았는데...?!    그 곳에 숨겨진 비밀,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오지’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과 우정!  우리집 멍뭉이의 견생 최대 스펙터클 커밍홈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페르디난드
    청미 페르디난드
    상영날짜 : 2019-11-09,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덩치만큼 러블리한 녀석이 온다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의 컴백홈 어드벤처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블리 페르디난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와 사랑스러운 친구 니나.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만다.  너무 아파서 날뛰는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간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을 시작한다.
  • 연소자관람가 이모티: 더 무비
    효양 이모티: 더 무비
    상영날짜 : 2019-11-09,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의 제1원칙은 1인 1표정!  각자 맡은 표정을 완벽히 해내야 하지만 다양한 감정의 소유자 ‘진’은 출동한 첫날 당황한 나머지 실수를 저지른다.  ‘진’의 실수는 스마트폰 초기화라는 ‘텍스토폴리스’의 파멸을 불러오고 ‘텍스토폴리스’의 시장인 ‘스마일’은 도시를 위기에 빠뜨린 ‘진’을 파괴하기 위해 백신봇을 출동시키는데…    ‘진’은 친구 ‘하이파이브’, 해커 ‘핵키 브레이크’와 함께 ‘텍스토폴리스’와 자신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소스 코드’를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난다!    깨알만한 귀요미 이모티들의 가장 스마트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어린이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상영날짜 : 2019-11-03,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을 무찔렀지만 여전히 부모님을 찾지 못한 겔다와 카이 남매는  전설로 내려오는 ‘소원의 돌’을 찾기로 결심하고, 친구 로렌과 함께 길을 떠난다.    마침내 금지된 동굴에 도착해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은  깨어나선 안 되는 눈의 여왕과 새롭게 등장한 불의 마왕까지 부활시키게 되고  이들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법대결을 펼치는데…  과연, 겔다와 로렌은 평화를 되찾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눈의 여왕 VS 불의 마왕!  시리즈 사상 최강의 마법대결이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효양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상영날짜 : 2019-11-0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기적처럼 이뤄질 최고의 크리스마스 드림! 꼬마 말 ‘엘리엇’의 꿈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코앞에 둔 12월 21일.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단을 이끌던 루돌프가 은퇴를 선언하자, 새로운 리더를 뽑기 위한 루돌프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산타 썰매단]이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 꼬마 말 ‘엘리엇’도  대회 출전을 결심하고 단짝 친구 염소 ‘헤이즐’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지만,  멋진 뿔을 가진 덩치 큰 루돌프들 사이에서 번번이 쓰러지고 마는데…  과연 ‘엘리엇’은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윌리
    청미 윌리
    상영날짜 : 2019-11-0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오늘은 내가 챔피언! 응~ 꿈이야~!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가 온다! 누구보다 핵 빠르…고 싶은 꿈을 가진 레이싱 택시 윌리. 달리는 것이 가장 신나고 행복한 그에게 어느 날 특별한 물건을 배달할 기회가 오고 우연히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의 최고 슈퍼스타 로즈를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세상 가장 위험한 존재인 거대 몬스터 트럭 보스가 눈을 뜨고 윌리는 로즈를 구하기 위해 이제껏 없었던 스피드와 어드벤처의 세상 속으로 뛰어들게 되는데…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