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6/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상영날짜 : 2019-02-0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에덴과 러블린 그리고 스틱은 어느 날,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어딘가로 떨어진다.  도시 한 가운데에 떨어진 에덴과 러블린은 한 소년의 도움으로 도시에서 떨어진 안전한 곳으로 가게 된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어느 동물원. 그들은 그곳에서 상처 입은 스틱을 만난다. 하지만 스틱의 모습은 예전 같지 않고, 동물원의 분위기도 왠지 어수선하다. 알고 보니 이 동물원은 폐쇄를 앞두고 있었고, 동물들은 이곳에서의 마지막 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고 있었다. 에덴과 러블린은 대회에 참가하고, 대회를 하면서 동물원에 대한 수많은 음모, 그리고 스틱의 진심을 알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오즈의 마법사 2
    오즈의 마법사 2
    상영날짜 : 2019-01-26,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도로시와 친구들의 도움으로 평화가 찾아온 오즈의 세계.  착한 마녀 글린다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기 위해  서쪽 마녀 에블린을 되살리고 그녀의 힘을 빗자루에 봉인한다.  하지만 사악한 서쪽 마녀 에블린은 빗자루를 빼앗아 힘을 되찾으려 하고  마법의 세계 오즈는 다시 위기에 빠진다!    날개달린 원숭이 '윌리'와 꼬마 마녀 '개비'는  에블린의 힘이 봉인된 마법의 빗자루를 없애기 위해  도로시의 세 친구들인 용기 있는 사자,  두뇌를 얻은 허수아비, 뜨거운 심장을 가진 양철 나무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데...!    과연 그들은 힘을 합쳐 다시 오즈를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나의 붉은 고래
    나의 붉은 고래
    상영날짜 : 2019-01-19,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의 소녀, 인간 소년을 만나다!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간다.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덫에 걸려 목숨을 잃을 뻔 한 ‘춘’은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난다. 하지만 그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온 ‘춘’은 그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 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슈퍼오리: 태양을 지켜라
    슈퍼오리: 태양을 지켜라
    상영날짜 : 2019-01-12,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뭐?! 태양이 사라진다고?!” 날지 못하는 천덕꾸러기 오리에서 하루 아침에 슈퍼오리가 된 ‘롱웨이’! 나쁜 악당 마녀에 맞서 태양을 지켜라! 바깥 세상이 궁금하지만 나는 법을 알려주지 않는 아빠 때문에  섬에 갇혀 늘 홀로 지루한 시간만 보내던 천방지축 오리 ‘롱웨이’.  어느 날, ‘롱웨이’의 섬을 차지하려는 청둥오리 무리가 나타나고,  외롭던 ‘롱웨이’는 청둥오리 대장의 딸인 ‘에리카’와 절친이 된다!    한편, 자신이 100년에 한번 찾아오는 악당에 맞서 태양을 지키는 슈퍼오리 히어로임을 알게 된 ‘롱웨이’.  악당 마녀 ‘나우트’는 그런 ‘롱웨이’의 능력을 빼앗아 영원한 젊음을 얻고 태양을 없애  섬을 암흑으로 만들어 버릴 계획을 세우는데…    태양을 지키기 위해서 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히어로가 된 ‘롱웨이’는 여자친구 ‘에리카’와 함께  마녀를 물리치고 태양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극장판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상영날짜 : 2019-01-05,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사라진 미라클스톤과 마법의 주문이 담긴 단 한 권의 책!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호크모스의 정체! 낮에는 평범한 소녀. 하지만 위기의 순간이면 슈퍼 히어로 레이디버그로 변신하는 마리네뜨.  어느 날, 짝사랑하는 아드리앙의 신비한 책을 몰래 훔친 마리네뜨는  책의 비밀을 풀기 위해 미라클스톤의 수호자, 마스터 푸를 찾아간다.  마스터 푸로부터 또 다른 미라클스톤의 존재와 악당 호크모스의 정체를 알게 되고,  베일에 싸인 호크모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블랙캣과의 합동 작전을 시작한다.  한편, 호크모스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또 다른 음모를 꾸미는데…    과연,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은 검은 나비의 습격에 맞서 호크모스의 위험한 음모를 저지할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우주형제#0
    우주형제#0
    상영날짜 : 2018-12-29,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약속해, 우리 둘 다 우주비행사가 되는 거야!!!    베테랑 우주비행사 브라이언 제이가 이끌고 있는 달 착륙선 로켓 CES-43의 백업 승무원으로 선발된 난바 히비토. 이례적인 선발에 기뻐하지만, 자신의 실력부족을 고민하는 히비토에게 브라이언은 선배로써 따뜻한 말을 남기고 달로 임무를 떠난다. 그러나 브라이언은 지구로 귀환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죽고, 이 사고를 이유로 NASA가 우주개발 유인미션까지 재검토하게 되자 히비토는 전에 없던 실의에 빠진다.  한편 꿈을 잊고 자동차 회사 신차 개발 부서에서 일하는 형 뭇타는 현실성 없는 엉뚱한 아이디어만 늘어놓는다는 이유로 회사에서도 손을 놓은 시골 영업소로 좌천된다. 형으로써 브라이언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진 동생 히비토에게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무력감에 괴로워하던 뭇타의 뇌리에 어린 시절 히비토와 함께 했던 어떤 기억이 떠오르는데…
  • 연소자관람가 주토피아
    주토피아
    상영날짜 : 2018-12-15,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도시 주토피아.  이 곳을 단숨에 혼란에 빠트린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주토피아 최초의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는데…    스릴 넘치는 추격전의 신세계가 열린다!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토미카 무비
    토미카 무비
    상영날짜 : 2018-12-08, 14:00 ~ 15:00
    장르 : 애니메이션
    토미카 월드로 떠나는 환상의 어드벤처! <어서와요! 토미카 프라레일 마을>  자동차와 기차, 사람들이 즐겁게 어울려 사는 ‘토미카 프라레일 마을’.  오늘은 1년에 단 한번 음악축제가 열리는 날.  리듬 아저씨가 만든 음악축제의 테마송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토미카 프라레일을 아끼고 사랑하는 친구의 힘이 필요하대요. 그래서 ‘토미’와 ‘레일’은 마을을 떠나 토미카 프라레일을 아주 좋아하는 소년 건우를 찾아가서 도움을 청하게 되고, 토미와 레일과 함께 건우는 토미카 프라레일 마을로 대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해요. 건우와 친구들은 많은 위기를 이겨내고 무사히 테마송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요?!    <폭주!토미카이저 슈퍼토미카이저VS슈퍼레일카이저>  토미카와 프라레일의 최신기술이 집결된 거대도시인 뉴 토미카 프라레일 도시.  토미카와 프라레일을 모조리 빼앗으려고 음모를 꾸미는 우주 최고 무법자 ‘배드블랙’으로부터 마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이 마을의 히어로 ‘슈퍼 레일카이저’와 우리들의 히어로 ‘슈퍼 토미카이저’가 힘을 합치는데, 이들은 ‘배드블랙’으로부터 뉴 토미카 프라레일 도시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토미카 하이퍼 팀! 불꽃 공동 작전!>  지구 전체의 에너지의 운명을 좌우하는 ‘하이퍼 에너지’를 둘러싸고 지구수비대 ‘하이퍼 레인저’는 ‘닥터 악당’에 맞서 싸워 물리치지만, 기쁨도 잠시 사상 초유의 예측 불가능한 대재해로 다시 한번 혼란에 빠지게 돼요. 하이퍼 그린 레인저는 ‘열정대원’, ‘소망대원’, ‘세찬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최강히어로 드림팀이 함께 모여 공동작전을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우주로봇 씨어
    우주로봇 씨어
    상영날짜 : 2018-12-01,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팬텀 행성의 왕, 마일스를 구하라! 우주탐험대 씨어와 함께 떠나는 스페이스 어드벤처! 우주전체의 힘을 통제하는 팬텀 행성의 왕 마일스가 납치됐다!  무시무시한 우주해적들은 마일스를 납치해 우주정복의 속셈을 드러내는데...    마일스의 아들 몬타는 아빠가 납치되기 전 자신에게  건네준 수정 목걸이에 이끌려 무적의 우주로봇 씨어들이 있는 씨어호로 가게 된다!    이들은 힘을 합쳐 우주해적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과연 무사히 아빠를 찾아 우주를 구해낼 수 있을까?    상상초월! 짜릿한 우주탐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
    상영날짜 : 2018-11-24, 14:00 ~ 15:06
    장르 : 애니메이션
    용감무쌍 영웅 곰 ‘벤’과 친구들의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세상에서 가장 힘세고 정의로운 곰 ‘벤’은 숲 속 동물 친구들의 신뢰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 들쥐 ‘쿠퍼’는 비버의 댐에서 발견한 황금을 독차지 하기 위해 댐을 폭파할 계략을 꾸민다.  결국 ‘쿠퍼’는 마녀의 딸이자 마법의 힘으로 마을을 지키는 ‘로비’를 꼬여내 ‘벤’을 사라지게 만드는데…    과연, 용감무쌍 영웅 곰 ‘벤’은 마녀와 힘을 합쳐 숲 속 동물 친구들과 함께 ‘쿠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