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3

,5/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피터팬
    피터팬
    상영날짜 : 2019-03-10, 14:00 ~ 15:17
    장르 : 애니메이션
    상상 속의 전설이 새롭고 거대한 모험으로 부활한다! {아이들은 모두 어른이 된다. 한명만 빼고... 피터 팬~}   사랑과 모험을 동경하는 웬디. 어느날 밤 그녀의 방으로 날아든 피터팬은 모든 걱정을 잊고 환상으로 가득찬 '네버랜드'로 떠나자고 그녀를 유혹한다. '비밀의 키스'를 간직한 웬디는 네버랜드에서 피터와 '문라이트 댄스'를 추면서 사랑에 빠지지만, 피터는 사랑이 뭔지 모른다. 둘 사이에 대한 팅커벨의 질투가 극에 달할 무렵, 웬디는 피터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는 후크에게 납치당하는데.... 과연 위험에 빠진 피터와 웬디를 구할 키스와 눈물의 비밀이란?   {하지만 난 더이상 피터팬을 볼 수 없었습니다. 난 그의 이야기를 내 아이들에게 해줬고, 그 애들은 또 그애들의 아이들에게 이야기 할 겁니다. 그렇게 계속 되는 거죠. 아이들은 모두 어른이 된다. 한 명만 빼고}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뮬란 2
    뮬란 2
    상영날짜 : 2019-03-03, 14:00 ~ 15:18
    장르 : 애니메이션
    훈족의 침략으로부터 중국을 구하고, 영웅이 된 뮬란과 리 장군. 뮬란의 당당하고 재치있는 모습에 호감을 느낀 리 장군은 뮬란에게 청혼을 하고, 뮬란은 기쁘게 이를 받아 들인다. 이들의 결혼 소식에 온 나라 백성들이 기뻐하고, 뮬란의 집은 잔칫집 분위기에 휩싸인다. 그러나, 모두 즐거워하는 가운데 뮬란을 도운 공로를 인정 받아 파 가문의 가장 높은 수호신 자리에 오른 무슈는 고민에 빠진다. 이유는 뮬란이 시집을 가면 뮬란의 수호신 자격을 박탈 당하고 또다시 종지기 수호신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마침내 무슈는 수호신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뮬란과 리 장군 사이를 훼방 놓기로 마음 먹는다.  한편, 뮬란과 리 장군은 극비리에 황제로부터 새로운 명령을 하달 받는다. 명령인 즉 중국의 평화를 위해서 세명의 공주를 이웃 나라 왕자들과 정략 결혼 시키기 위해 안전하게 경호하는 것. 이에 뮬란과 리 장군은 야오, 링, 치엔포 삼총사와 함께 공주님들을 호위하며 여행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뮬란
    뮬란
    상영날짜 : 2019-02-24,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The flower that blooms in adversity is the most rare and beautiful of all. 파씨 가문의 외동딸 뮬란(Mulan: 밍나 웬 목소리 분 / 레아 살롱가 노래 분)은 자기 주장이 워낙 강해 선을 볼때마다 퇴짜를 맞는 시대를 앞선 여성이다. 한편, 훈족이 국경을 침략하자 뮬란의 연로한 아버지(파 조우: 오순택 목소리 분)도 징집 명령을 받게되고, 뮬란은 심각한 고심에 빠지게 된다. 아버지의 충성심이 워낙 강해서 뮬란의 만류를 뿌리쳤고, 아버지를 대신 하려해도 여자는 절대로 참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 뮬란은 남장을 하고 전장에 참가하기로 비장한 결심을 한다.   한편, '파'시 가문의 조상들이 유령으로 환생하여 대책회의를 하게 되고, 결국 천방지축 수호신 무슈(에디 머피 목소리 분)가 뮬란을 따라 나서게 된다. 뮬란은 의지가 워낙 강한 여성이라 점점 한 사람의 병사로 성장하게 된다. 한편, 여자라는 사실이 들통나지 않기 위해 살얼음판 같은 나날을 보내면서도, 뮬란은 자신도 모르게 용맹한 중대장 샹(B.D. 왕 목소리 분 / 도니 오스몬드 노래 분)에게 사랑을 품게 된다. 용감하게 머리를 자르고 남장을 했지만 여자의 마음은 버릴 수 없었던 것일까?   그러던 중, 뮬란이 속한 부대가 눈덮인 설원을 통과할 무렵 2천여명이 넘는 훈족의 군대에게 추격을 당하게 되고, 뮬란이 눈사태를 일으켜 훈족의 군사들을 무찌르는 기지를 발휘한다. 그러나, 부상당한 뮬란은 치료를 받다가 여자인 사실이 밝혀져 군령을 어긴 죄로 위기에 처하지만, 중대장 샹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한편, 물러간 줄 알았던 훈족의 군사들은 다시 황궁으로 쳐들어와 황제까지 협박하고 나라는 다시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때 아름다운 영웅 뮬란이 다시 한번 용맹을 발휘하여 황제와 나라를 구하게 되고, 황제는 수많은 백성 앞에서 뮬란을 영웅으로 대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더 크리스마스
    더 크리스마스
    상영날짜 : 2019-02-17,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고~요하고 거!룩했던 그 밤, 당신이 모르는 영웅들이 있었다?! 자유를 꿈꾸는 방앗간의 당나귀 ‘보’.  어느 날, 베들레헴에서 밝게 빛나는 별 하나를 발견하고 방앗간을 박차고 나온 ‘보’는  장난꾸러기 비둘기 ‘데이브’와 사랑스러운 양 ‘루스’,  그리고 ‘마리아’와 ‘요셉’과 함께 꿈에 그리던 모험을 시작한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진다!
  • 연소자관람가 달빛궁궐
    달빛궁궐
    상영날짜 : 2019-02-10, 14:00 ~ 15:25
    장르 : 애니메이션
    떠나자! 환상의 세계로~ 달빛세계로 통하는 문이 열렸다! 우연히 창덕궁 속 환상의 세계 ‘달빛궁궐’로 들어가게 된 열세살 소녀 ‘현주리’(김서영).  그곳에서 사고뭉치 ‘다람이’(김슬기)와 훈남무사 ‘원’(권율)을 만난 현주리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길을 찾아 나서지만,  시간을 움직이는 자격루의 열쇠를 차지해 달빛궁궐을 지배하려는  ‘매화부인’(이하늬)의 계략으로 모두 위험에 빠지는데…  과연 현주리는 위기에 빠진 달빛궁궐을 구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늑대아이
    늑대아이
    상영날짜 : 2019-02-03,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사랑하게 된 사람은… 늑대인간이었습니다. 평범한 여대생 '하나'는 강의실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그'에게 반하게 되고, 곧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그'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늑대인간이었다.  너희가 늑대아이라는 것은 모두에게 비밀이야!  늑대인간과의 동화 같은 사랑 후에 남은 것은 두 아이뿐...  눈 내리는 날에 태어난 누이 '유키', 비 내리는 날 태어난 동생 '아메'.  두 아이에게는 커다란 비밀이 있는데...  바로 흥분(!)하면 귀가 쫑긋! 꼬리가 쏘옥~ 나오는 늑대아이라는 것!  남들과 조금 다른 육아, 남들과 살짝 다른 고민!  신비로운 운명을 살아가는 남매와  특별한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연소자관람가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상영날짜 : 2019-01-27, 14:00 ~ 15:52
    장르 : 애니메이션
    뉴욕 최대 미술품 경매장에서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해바라기’가 사상 최고액 3억 달러에 낙찰된다. 그림을 소유하게 된 정지로 회장의 목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고흐의 ‘해바라기’ 일곱 작품을 모아 최초로 전시하는 것. 난공불락을 자랑하는 레이크 록 미술관에서의 대규모 전시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회견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가운데 갑자기 괴도 키드가 출현! 고흐의 해바라기를 접수하겠다는 예고장을 날리고 바람처럼 사라지는데…    키드는 왜 고흐의 명화를 노리는 걸까?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두 천재의 불꽃 대결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은하철도의 꿈
    은하철도의 꿈
    상영날짜 : 2019-01-20, 14:00 ~ 15:41
    장르 : 애니메이션
    은하철도를 타고 별빛이 쏟아지는 우리들의 섬으로 가는 거야! 별빛이 아름다운 시코탄 섬에 살고 있는 ‘준페이’와 ‘칸타’ 형제. 세계적인 명작 동화 [은하철도의 밤]을 좋아하는 아버지 ‘타츠오’의 영향으로 매일같이 기차 놀이를 하며 은하철도를 타고 우주를 여행하는 상상 속에 살아 간다.  그러던 어느 날, 낯선 어른들이 시코탄 섬에 들이닥치고 섬의 평화는 깨져버리고 만다. 형제는 부모님을 따라 섬에 살게 된 파란 눈의 소녀 ‘타냐’와 친구가 되고 소중한 우정을 쌓아가는데.. 하지만 ‘타츠오’가 섬 밖으로 끌려가게 되자 형제의 삶은 180도 달라지게 된다.  아버지가 남기고 간 책, [은하철도의 밤]을 품에 안고 동생 ‘칸타’와 함께 아버지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나는 ‘준페이’. 눈보라가 치는 혹독한 날씨와 추적을 피해 겨우 수용소에 있는 아버지를 만나지만, 어린 형제에게는 예상치 못한 험난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는데…
  • 연소자관람가 머털도사
    머털도사
    상영날짜 : 2019-01-13, 14:00 ~ 15:45
    장르 : 애니메이션
    1980년대 이두호 선생의 출판만화를 원작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애니메이션 머털도사가 2012년 리메이크 되어 다시 돌아온다.  10년을 하루같이 누덕도사 밑에서 도술과는 전~혀 거리가 먼 허드렛 일만 하며 살아온 머털이.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데, 머털이가 할 줄 아는 거라곤 머리털 세우는 능력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 나타난 도깨비들에 의해 문제가 생기고, 누덕도사는 머털이에게 머리털의 비밀을 가르쳐주며 마을로 내려가 사람들을 도우라고 명한다.  머리털의 비밀이란, 머리털을 세워 한 가닥 뽑으면, 깜짝 놀랄 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 단 도술을 부릴땐 탈을 쓰고 탈도사가 되어야 한다.  세상에 떳떳이 나서고 싶어도 누덕도사는 " 절대 세상에 네 모습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고 강조한다.
  • 연소자관람가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
    상영날짜 : 2019-01-06,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비밀의 섬으로 떠난 피노키오의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 홀로 외롭게 살던 제페토 할아버지는 나무인형을 만들어 ‘피노키오’라는 이름을 붙여준다.  그러나 착한 아이가 되어달라는 바람과는 달리 피노키오는 말썽을 피우며 할아버지의 속을 애태운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의 꾐에 넘어간 피노키오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들이 가득하다는 ‘장난감 섬’으로 들어갔다가 당나귀로 변해버리고 마는데…    피노키오는 망망대해로 둘러싸인 비밀의 섬에서 탈출해 무사히 제페토 할아버지의 품에 돌아갈 수 있을까?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