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5/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동키호테
    동키호테
    상영날짜 : 2019-04-20,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잘생기고, 지적이며, 위트 있고, 우정과 이상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남자 돈키호테. 돈키호테의 가장 친한 친구로 그를 재정적으로 지원해주는 산초. 언젠가 말이 되는 꿈을 꾸어 마을의 웃음 거리가 되는 당나귀 루시오. 그 누구도 보지 못한 둘시네아를 만나기 위해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 과연, 그들은 둘시네아를 만날 수 있을까?    완소남 ‘돈키호테’의 환상적인 모험이야기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엘라의 모험 2: 백설공주 길들이기
    엘라의 모험 2: 백설공주 길들이기
    상영날짜 : 2019-04-13, 14:00 ~ 15:11
    장르 :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는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아빠의 손에 키워진다. 어린딸이 걱정된 왕은 재혼을 결심하고…. 왕비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레이디 베인, 그녀에겐 백설공주는 언제나 눈의 가시! 얄미운 백설공주를 없애기 위해 ‘욕쟁이 사과’를 먹이게 된다. 사과를 먹은 백설공주는 온 동네 사람들에게 욕을 퍼 붓고, 결국 쫓겨 나게 된다. 결국 왕따가 되어 숲 속 일곱난쟁이 집에 얹혀살게 된다. 공주라 손에 물 한번 묻혀 본적 없다는 철 없는 우리의 백설공주! 어이를 상실한 일곱난쟁이의 2010년 최고의 빅 프로젝트! ‘백설공주 길들이기’ 작전에 돌입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상영날짜 : 2019-04-06, 14:00 ~ 15:33
    장르 : 애니메이션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 ‘텐마 박사’는 로봇 시험 가동 중 사고로 아들 ‘토비’를 잃는다. 자신의 실수로 아들을 잃고 괴로워하던 ‘텐마 박사’는 ‘토비’의 DNA를 이식해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 ‘아스트로’를 만들어낸다. 하지만 ‘아스트로’의 존재를 알게 된 독재자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의 생명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해 공격을 시작한다.  불의의 공격을 받고 메트로 시티 아래로 떨어진 ‘아스트로’. ‘아스트로’는 그 곳에서 값나가는 부품을 얻기 위해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일행과 친구가 되지만 아이들의 대부, ‘햄에그’의 계략으로 상대를 죽여야만 끝나는 로봇 서바이벌에 나가게 된다. 한편, 대결 중인 ‘아스트로’의 에너지를 감지한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를 죽이기 위해 최강의 전투 로봇 ‘피스키퍼’를 가동시키는데……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기사단
    드래곤 기사단
    상영날짜 : 2019-03-30, 14:00 ~ 15:10
    장르 : 애니메이션
    전설의 검을 깨우고,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을 구하라! 한 여름에도 눈이 펑펑 내리고, 온 세상이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  드래곤 왕국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기록으로만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 속 드래곤 기사를 찾아 전설의 검을 깨워야 한다.  하지만 얼음 요새에 봉인되어 있던 악의 화신 ‘이골 칸’이 깨어나 드래곤 왕국을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용맹한 드래곤 기사 ‘엘피’와 숲의 수호신 ‘로빈’은 악당 ‘이골 칸’을 무찌르고,  드래곤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리틀드래곤 코코넛
    리틀드래곤 코코넛
    상영날짜 : 2019-03-23,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드래곤 아일랜드에 찾아온 엄청난 위기! 신비의 ‘불꽃풀’ 을 찾기 위해 드래곤 원정대가 떴다! 비행은 빵점, 의욕만큼 만점인 사고뭉치! 불꽃 드래곤 ‘코코넛’  채식 선언한 육식 드래곤! 반전매력의 먹보 드래곤 ‘오스카’  원정대의 똘똘 브레인! 새침한 비주얼의 뾰족 드래곤 ‘마틸다'  세 친구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신비의 ‘불꽃풀’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과연 허당끼 가득한 드래곤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패딩턴
    패딩턴
    상영날짜 : 2019-03-16,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
    새로운 가족을 찾아나선 말썽곰의 특별한 런던 여행기! 말하는곰, 매력있곰, 사고치곰 ‘패딩턴’!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 연소자관람가 리틀 고비
    리틀 고비
    상영날짜 : 2019-03-09,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한 꼬마 사슴 고비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말썽꾸러기 삼총사 꼬마 사슴 고비와 쌍둥이 드래곤 비비, 쿠마!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호기심 많은 고비는 하버보드를 타고 장난을 치다가 그만 비비를 다치게 만든다. 아픈 비비를 보며 잘못을 뉘우치고 있는 고비에게 할아버지가 전설을 들려주는데… 바로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산타클로스에게 소원을 이야기하면 이루어진다는 것. 이에 고비는 쿠마와 함께 산타클로스를 만나러 산타랜드로 떠난다!    멀고 먼 산타랜드까지 고비는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상영날짜 : 2019-03-0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의리로 똘똘 뭉친 토끼 ‘볼트’와 친구들, 절대바퀴의 비밀을 찾고 마을을 구하라! 십여 년 전에 사라져 버렸던 소원을 이루어주는 절대바퀴가 다시 나타난 후, 한 가지의 소원은 꼭 이룰 수 있다는 성대한 연회를 앞두고 있는 오봉 마을 사람들과 토끼 볼트. 모두 오늘 밤이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에 잔뜩 부풀어있다. 절대바퀴의 힘을 연구하던 중 사라져버린 아빠가 돌아오길 바라며,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성대한 예식을 앞장서 준비하는 ‘볼트’. 동생 ‘디디’, 당근 ‘땅이’와 함께 그날 밤 연회에 쓸 폭죽을 가득 싣고 신전으로 향하고, 곳에서 사라진 아빠 친구의 딸 ‘나래’를 만난다. 나래와 친구가 된 ‘볼트’는 연회의 사람들을 조종해 소원을 빼앗을 무서운 계략을 세우고 있는 이들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용감한 토끼 ‘볼트’와 친구들의 손에 마을의 운명이 달렸다!
  • 연소자관람가 빅 히어로
    빅 히어로
    상영날짜 : 2019-02-23, 14:00 ~ 15:42
    장르 : 애니메이션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스페이스 독
    스페이스 독
    상영날짜 : 2019-02-09,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서커스 강아지와 길 강아지의 파란만장한 우주 여행 이야기 러시아에서 비행기를 타고 미국의 백악관에 한마리 강아지가 선물로 보내진다. 한쪽 눈에 얼룩이 있는 귀여운 강아지 ‘푸쇽’은 새로운 나라에서 처음 만난 동물 친구들한테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것은 놀랍게도 우주를 비행하고 돌아온 ‘스페이스 독’에 대한 이야기였다. ‘푸쇽’의 엄마 ‘벨카’는 서커스단의 스타로서 한참 인기를 누리던 중 로켓을 타는 공연 도중 사고가 발생하여 낯선 곳으로 날아가 버린다. 처음 보는 거리에 불시착한 ‘벨카’는 거리에서 새로운 친구들, 떠돌이 강아지 ‘스트렐카’와 말 많은 생쥐 ‘레니’를 만난다. 길거리에서 먹을 것을 구하던 셋은 그만 험악하게 생긴 사람들한테 잡혀 더 낯설고 먼 곳으로 보내진다. 이들이 도착한 곳에는 그들과 마찬가지로 길거리에서 잡혀온 수많은 강아지와 생쥐들, 그리고 여러 동물들이 있었다. 이곳은 바로 우주선을 타기 위해 훈련을 받는 곳이었다. 최고의 강아지 둘과 생쥐들을 선발하여 ‘스푸트니크 5호’에 탑승하게 되고, ‘벨카’와 ‘스트렐카’ 그리고 ‘레니’는 피나는 훈련 끝에 우주선에 탑승할 주인공 선발된다. 이들은 과연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까? 긴장되는 순간 인류의 역사를 바꿀 위대한 우주 비행이 시작된다.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