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3

,4/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밀림의 왕자 레오2
    밀림의 왕자 레오2
    상영날짜 : 2019-06-02, 14:00 ~ 15:39
    장르 : 애니메이션
    대자연의 운명을 수호하기 위한 레오의 거대한 여정이 시작된다! 밀림의 왕 '레오'와 부인 ' 라이아' 사이에서 태어난 '르네' 와 '루키오'의 탄생으로 밀림은 온통 축제 분위기다. 한편 인간 세상에서는 미지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특별한 돌인 '월광석'을 찾기 위해 '햄 에그'를 중심으로 탐사대를 결성하여 월광석이 있는 루나산으로 향한다. 하지만 햄 에그 일당은 목적 달성을 위해 닥치는 대로 밀림을 훼손하고, 밀림의 동물들을 해치는 등 악행을 일삼는데...
  • 연소자관람가 리틀 고비
    리틀 고비
    상영날짜 : 2019-05-26,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한 꼬마 사슴 고비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말썽꾸러기 삼총사 꼬마 사슴 고비와 쌍둥이 드래곤 비비, 쿠마!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호기심 많은 고비는 하버보드를 타고 장난을 치다가 그만 비비를 다치게 만든다. 아픈 비비를 보며 잘못을 뉘우치고 있는 고비에게 할아버지가 전설을 들려주는데… 바로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산타클로스에게 소원을 이야기하면 이루어진다는 것. 이에 고비는 쿠마와 함께 산타클로스를 만나러 산타랜드로 떠난다!    멀고 먼 산타랜드까지 고비는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쿠크하트 : 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쿠크하트 : 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상영날짜 : 2019-05-19,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째깍째깍 시계 심장을 가진 소년, 마법 같은 사랑과 모험이 시작된다! 1874년 애든버러, 역사상 가장 추운 날 ‘잭’은 태어났고 그의 심장은 꽁꽁 얼어 붙었다. ‘마들렌’ 박사는 그의 고장 난 심장 대신 뻐꾸기 시계를 넣어 목숨을 구해 주었지만, 그가 시계 심장을 품고 살아가기 위해서는 세 법칙이 필요했다. 첫째, 시계바늘을 만지지 말 것. 둘째, 화를 다스릴 것. 그리고 셋째, 절대 사랑에 빠지지 말 것. 하지만 어느 날 우연히 거리의 가수 ‘미스 아카시아’를 처음 본 순간 ‘잭’의 심장 시계가 요동치기 시작했다. ‘잭’은 그녀를 찾기 위해 스코틀랜드 호수에서 안달루시아의 길을 따라 파리까지 모험을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윈드랜드
    윈드랜드
    상영날짜 : 2019-04-28, 14:00 ~ 15:21
    장르 : 애니메이션
    악당 까마귀 마녀에 맞서 동물 친구들이 뭉쳤다! 위험에 처한 윈드랜드를 지켜라 모든 것이 바람에 의해 움직이는 신비한 나라 윈드랜드. 소중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마법의 바람개비를 사악한 까마귀 마녀가 훔쳐가면서 평화롭던 그곳에 위기가 닥친다.   바람개비를 지키던 거북이 할아버지는 까마귀 마녀 일당에게 납치되고 설상가상 윈드레인저들은 마법의 바람개비를 훔쳤다는 오해를 받아 감옥에 갇히고 마는데…… 아리, 탑햇, 디바, 모비, 홀리, 피오 등 윈드레인저 6인방은 까마귀 마녀로부터 마법의 바람개비를 되찾고 윈드랜드를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우주로봇 씨어
    우주로봇 씨어
    상영날짜 : 2019-04-21,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팬텀 행성의 왕, 마일스를 구하라! 우주탐험대 씨어와 함께 떠나는 스페이스 어드벤처! 우주전체의 힘을 통제하는 팬텀 행성의 왕 마일스가 납치됐다! 무시무시한 우주해적들은 마일스를 납치해 우주정복의 속셈을 드러내는데...   마일스의 아들 몬타는 아빠가 납치되기 전 자신에게 건네준 수정 목걸이에 이끌려 무적의 우주로봇 씨어들이 있는 씨어호로 가게 된다!   이들은 힘을 합쳐 우주해적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과연 무사히 아빠를 찾아 우주를 구해낼 수 있을까?   상상초월! 짜릿한 우주탐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상영날짜 : 2019-04-14,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에덴과 러블린 그리고 스틱은 어느 날,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어딘가로 떨어진다. 도시 한 가운데에 떨어진 에덴과 러블린은 한 소년의 도움으로 도시에서 떨어진 안전한 곳으로 가게 된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어느 동물원. 그들은 그곳에서 상처 입은 스틱을 만난다. 하지만 스틱의 모습은 예전 같지 않고, 동물원의 분위기도 왠지 어수선하다. 알고 보니 이 동물원은 폐쇄를 앞두고 있었고, 동물들은 이곳에서의 마지막 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고 있었다. 에덴과 러블린은 대회에 참가하고, 대회를 하면서 동물원에 대한 수많은 음모, 그리고 스틱의 진심을 알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뮨: 달의 요정
    뮨: 달의 요정
    상영날짜 : 2019-04-07, 14:00 ~ 15:25
    장르 : 애니메이션
    태양과 달을 지키는 요정들이 존재하는 신비로운 빛의 세계. 달의 요정 ‘뮨’은 얼떨결에 밤과 꿈을 책임지는 최고의 수호자로 임명된다. 하지만 태양의 수호자 ‘소혼’은 어리버리한 ‘뮨’이 달의 수호자로 임명된 게 마땅치 않다. 그러던 어느 날, 한때는 위대한 태양의 수호자였지만 지금은 암흑의 지배자가 되어버린 ‘네크로스’가 태양을 훔쳐가고, 빛의 세계는 어둠에 빠지게 되는데… 달의 수호자 뮨과 태양의 수호자 소혼, 그리고 양초소녀 글림까지 사라진 태양과 달을 되찾기 위한 그들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명탐정 코난: 천공의 난파선
    명탐정 코난: 천공의 난파선
    상영날짜 : 2019-03-31, 14:00 ~ 15:32
    장르 : 애니메이션
    명쾌한 추리와 시원한 액션으로 사건을 해결했던 코난. 이번에는 세계 최대 비행선에서 벌어지는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살인 박테리아로 위협하는 테러리스트 조직 ‘붉은 샴고양이’. 보석을 훔치며 코난과 두뇌대결을 펼치는 ‘괴도키드’. ‘붉은 샴고양이’가 진짜 노리는 것은? ‘괴도키드’가 훔치는 것은 보석? 아니면 미란이의 마음? 스릴 넘치는 액션과 반전이 거듭되는 운명의 삼각대결!
  • 연소자관람가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상영날짜 : 2019-03-24, 14:00 ~ 16:22
    장르 : 환타지
    올여름,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마법이 온다! 13세가 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또 한번의 여름 방학을 이모 가족인 더즐리 일가와 우울하게 보내야 했다. 물론 마법을 쓰는 건 일체 금지. 하지만, 버논 이모부의 누이인 마지 아줌마(팸 페리스)가 더즐리 가를 방문하면서 상황은 변한다. 위압적인 마지는 해리에겐 늘 공포의 대상. 마지 아줌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해리는 급기야 '실수로' 그녀를 거대한 괴물 풍선으로 만들어 하늘 높이 띄워 보내버리고 만다.   이모와 이모부에게 벌을 받을 것도 두렵고, 일반 세상에선 마법 사용이 금지돼 있는 것을 어겼기 때문에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마법부의 징계가 걱정된 해리는 밤의 어둠 속으로 도망치지만, 순식간에 근사한 보라색 3층 버스에 태워져 한 술집으로 인도되어 간다. 그 술집의 이름은 '구멍난 냄비'란 뜻의 리키 콜드런. 그곳엔 마법부 장관인 코넬리우스 퍼지가 기다리고 있었다. 장관은 해리를 벌주는 대신 호그와트 학교로 돌아가기 전에 주점에서 하룻밤을 보낼 것을 강권한다. 아즈카반의 감옥을 탈출한 시리우스 블랙이라는 위험한 마법사가 해리를 찾고 있다는 것. 전설에 의하면 시리우스 블랙은 어둠의 마왕인 볼드모트 경을 해리의 부모가 있는 곳으로 이끌어 결국 부모님을 죽이도록 만든 당사자. 그렇다면 해리 역시 시리우스 블랙의 표적이 될 가능성도 있다는 얘기. 설상가상으로 호그와트 마법학교엔 '디멘터'라는 불청객들이 머물게 된다. 디멘터는 아즈카반의 무시무시한 간수들을 일컫는 말. 블랙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한다는 명분으로 호그와트에 머물게 된 그들은 상대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힘을 갖고 있었다. 불행히도, 그들의 그런 능력은 다른 학생들보다 해리에게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그들의 존재는 아직 어린 해리를 공포에 몰아넣어 무기력하게 만든다. 하지만 새로 부임한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 루핀(데이빗 튤리스)이 해리에게 디멘터들의 마법을 막아낼 수 있는 '패트로누스' 마법을 가르쳐주면서 상황은 반전된다.   한편 호그와트에서의 3학년 수업은 해리에게 짜릿한 체험도 많이 안겨준다. '벅빅' (반은 독수리, 반은 말 모양의 일명 '히포크리프'란 생물)과 같은 흥미로운 짐승과의 만남, 사이빌 트릴로니 교수(엠마 톰슨)나 '그림'으로 알려진 죽음의 징조와의 섬뜩한 대면 등등. 그외에도 해리에겐 또 다른 문제가 찾아온다. 헤르미온느(엠마 왓슨)가 갑자기 사라졌다 나타났다 하는 이상한 돌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 것. 친구 론(루퍼트 그린트)과, 새 학기 들어 '신비한 동물 돌보기' 과목 교수로 발령 난 거인 해그리드 (로비 콜트레인)의 도움으로 해리는 그 수수께끼를 풀어나간다. 시리우스 블랙과 해리의 불가피한 대결은 점점 다가오고, 루핀 교수와 블랙의 모호한 관계는 해리를 혼란에 빠뜨린다. 스네이프 교수(알란 릭만)가 그토록 밝히고자 하는 어두운 비밀은 또 과연 무엇인가? 해리는 자신의 모든 용기와 마법의 힘과 친구들의 도움을 총동원, 이러한 의문점들을 풀고 자신과 시리우스 블랙 사이에 얽혀있는 비밀을 파헤쳐 가는데...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피터 팬 2 - 리턴 투 네버랜드
    피터 팬 2 - 리턴 투 네버랜드
    상영날짜 : 2019-03-17, 14:00 ~ 15:13
    장르 : 애니메이션
    53년작에 이어 50여 년만에 제작되는 속편으로 피터팬과 웬디의 딸 제인이 또 다른 환상의 모험과 전편에 이어 후크 선장과의 대결이 펼쳐진다.   세월이 흘러 웬디는 성인이 되었다. 그러나 피터팬은 여전히 어린이로 남아있다. 결혼을 한 웬디에게는 제인이라는 딸이 하나 있다. 제인은 피터팬이 나오는 동화를 읽으면서도 결코 피터팬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웬디의 집에는 피터팬의 숙적 캡틴 훅이 나타난다. 캡틴 훅은 웬디의 딸 제인을 납치하여 네버랜드로 데려간다. 제인은 자신의 어머니 웬디가 그랬던 것처럼, 네버랜드에서 피터팬을 만난 뒤에야 그의 존재를 믿게 된다. 피터팬은 다시 캡틴 훅과 싸움을 벌이고, 제인은 그의 도움으로 런던의 집으로 돌아온다.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