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4/13페이지

  • 15세이상 관람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상영날짜 : 2019-06-26, 19:00 ~ 21:16
    장르 : 액션
    문화가 있는 날 - 영화상영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리틀드래곤 코코넛
    리틀드래곤 코코넛
    상영날짜 : 2019-06-22,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드래곤 아일랜드에 찾아온 엄청난 위기! 신비의 ‘불꽃풀’ 을 찾기 위해 드래곤 원정대가 떴다! 비행은 빵점, 의욕만큼 만점인 사고뭉치! 불꽃 드래곤 ‘코코넛’  채식 선언한 육식 드래곤! 반전매력의 먹보 드래곤 ‘오스카’  원정대의 똘똘 브레인! 새침한 비주얼의 뾰족 드래곤 ‘마틸다'  세 친구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신비의 ‘불꽃풀’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과연 허당끼 가득한 드래곤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패딩턴
    패딩턴
    상영날짜 : 2019-06-15,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
    새로운 가족을 찾아나선 말썽곰의 특별한 런던 여행기! 말하는곰, 매력있곰, 사고치곰 ‘패딩턴’!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 연소자관람가 리틀 고비
    리틀 고비
    상영날짜 : 2019-06-08,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한 꼬마 사슴 고비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말썽꾸러기 삼총사 꼬마 사슴 고비와 쌍둥이 드래곤 비비, 쿠마!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호기심 많은 고비는 하버보드를 타고 장난을 치다가 그만 비비를 다치게 만든다. 아픈 비비를 보며 잘못을 뉘우치고 있는 고비에게 할아버지가 전설을 들려주는데… 바로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산타클로스에게 소원을 이야기하면 이루어진다는 것. 이에 고비는 쿠마와 함께 산타클로스를 만나러 산타랜드로 떠난다!    멀고 먼 산타랜드까지 고비는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상영날짜 : 2019-06-01,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의리로 똘똘 뭉친 토끼 ‘볼트’와 친구들, 절대바퀴의 비밀을 찾고 마을을 구하라! 십여 년 전에 사라져 버렸던 소원을 이루어주는 절대바퀴가 다시 나타난 후, 한 가지의 소원은 꼭 이룰 수 있다는 성대한 연회를 앞두고 있는 오봉 마을 사람들과 토끼 볼트. 모두 오늘 밤이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에 잔뜩 부풀어있다. 절대바퀴의 힘을 연구하던 중 사라져버린 아빠가 돌아오길 바라며,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성대한 예식을 앞장서 준비하는 ‘볼트’. 동생 ‘디디’, 당근 ‘땅이’와 함께 그날 밤 연회에 쓸 폭죽을 가득 싣고 신전으로 향하고, 곳에서 사라진 아빠 친구의 딸 ‘나래’를 만난다. 나래와 친구가 된 ‘볼트’는 연회의 사람들을 조종해 소원을 빼앗을 무서운 계략을 세우고 있는 이들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용감한 토끼 ‘볼트’와 친구들의 손에 마을의 운명이 달렸다!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상영날짜 : 2019-05-25, 14:00 ~ 15:41
    장르 : 애니메이션
    한방울 눈물과 한바탕 웃음! 마음 속에 담고 싶은 단 하나의 걸작 평생 모험을 꿈꿔 왔던 ‘칼’ 할아버지는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남아메리카로 날려 버리는데,  ‘칼’ 할아버지의 이 위대한 모험에 초대 받지 않은 불청객이 있었으니,  바로 황야의 탐험가 ‘러셀’! 지구상에 둘도 없을 이 어색한 커플이 함께 하는 대모험.  그들은 과연 남미의 잃어버린 세계에서 사라져 버린 꿈과 희망,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주식회사 3D
    몬스터 주식회사 3D
    상영날짜 : 2019-05-18, 14:00 ~ 15:32
    장르 : 애니메이션
    어두운 밤이 오면, 아이들의 벽장 너머 그들이 나타난다!  3D로 돌아온 최강 몬스터 콤비!    호탕한 설리와 재치만점 마이크는 몬스터 주식회사 겁주기 팀의 최우수 콤비다. 매일 밤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인간 세계로 통하는 벽장 문을 열던 설리와 마이크 콤비는 어느 날 일생일대의 실수를 저지른다.  덜 닫힌 벽장 문 사이로 인간아이 ‘부’가 몬스터 세계에 침입한 것! 설리와 마이크는 ‘부’를 인간세계로 돌려보내고 사건을 조용히 수습하려 하지만 ‘부’는 ‘설리’를 무서워하기는커녕 애완 야옹이쯤으로  생각하고 쫄래쫄래 따라다닌다. ‘부’의 침입이 발각되자, 몬스터 주식회사는 발칵 뒤집히고 마는데…    1등 사원에서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설리와 마이크 콤비는  과연 ‘부’를 무사히 인간세계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 몬스터 주식회사란?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요 업무는 에너지를 모으는 일이다. 몬스터 세계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은 인간 아이들의 비명소리!  몬스터 주식회사 사원들은 모두가 잠든 밤 벽장을 통해 인간 세계에 잠입, 아이들에게 겁주기를 통해 몬스터 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그들이 가장 주의할 점은 몬스터들에게 치명적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인간 아이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상영날짜 : 2019-05-11, 14:00 ~ 15:14
    장르 : 애니메이션
    어느 날 우주에게 도착한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 그 비밀을 풀기 위해 케로로와 우주의 대 모험이 시작된다! 머나먼 퍼렁별(지구) 반대편, 신비로 가득 찬 절해의 고도 “이스터 섬”그 곳에 도착한 케로로 소대와 친구들 앞에 나타난 것은 유쾌한 정령”마나”와 신기한 쌍둥이 “이오”와”라나”그리고 긴 잠에서 부활한 전설의 악령 “아쿠아쿠”과연 케로로의 모양을 한 석상의 정체는? 그리고 “최강의 전사”의 정체는…? 시리즈 최대의 강적과의 대격돌!
  • 연소자관람가 춤추는 꿈틀이 밴드
    춤추는 꿈틀이 밴드
    상영날짜 : 2019-05-04,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오늘은 내가 슈퍼스타! 디스코 음악에 푹 빠져버린 댄스 신동 ‘배리’는 ‘슈퍼스타 콘테스트’ 소식을 듣고 땅속 마을 최고스타를 꿈꾼다. ‘배리’는 뚱뚱보 베이시스트 ‘티토’, 쭉쭉빵빵 음치 코러스 ‘글로리아’, 헤비메탈 매니아 기타리스트 ‘지미’ 그리고 정신적 지주 깐깐 ‘도나’와 함께 ‘춤추는 꿈틀이 밴드’를 결성한다!  하지만 팔다리조차 없는 하찮은 지렁이라는 이유만으로 콘테스트 탈락 위기에 몰리고, 설상가상 이들을 시기하는 비호감 인기가수 ‘토니’의 방해 공작은 더해만 가는데… 과연 ‘춤추는 꿈틀이 밴드’는 땅속 마을 슈퍼스타로 우뚝 설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피아노의 숲
    피아노의 숲
    상영날짜 : 2019-04-27,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천방지축에 겁도 없이 덩치 큰 친구들에게 덤비곤 하는 이치노세 카이. 그는 숲 속에 버려진 피아노가 유일한 친구이다. 자기 방식대로 연주하며 어느새 천재적인 재능을 소유하게 된 카이. 어느 날 동경에서 전학 온 아마미야 슈헤이를 만나게 되고 그가 피아노 레슨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카이는 그를 ‘피아노의 숲’으로 데리고 간다.   슈헤이가 연주하면 소리가 나지 않던 피아노는 카이가 연주하자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게 되고 슈헤이는 그 사실에 격한 심리적인 동요를 느낀다. 우연히 카이의 피아노 연주를 듣게 된 음악 선생 아지노는 카이의 연주 속에 예전 자신의 음색이 깃들어 있음을 느끼고 정식으로 피아노를 배워 콩쿨에 나갈 것을 권유한다. 공부하듯이 피아노를 배우는 것이 싫었던 카이였지만 슈헤이와 아지노 선생의 도움으로 슈헤이와 함께 콩쿨에 나가게 되는데…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