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3

,3/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마이 리틀 자이언트
    마이 리틀 자이언트
    상영날짜 : 2019-08-25, 14:00 ~ 15:58
    장르 : 애니메이션
    당신이 잠든 순간, 상상보다 거대하고 마법보다 놀라운 판타지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모두가 잠든 밤, 런던의 고아원에 살고 있는 10살 소녀 ‘소피’는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한 ‘거인’을 보게 되고, 눈 깜짝할 사이 거인 나라로 납치된다.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모습에 소피는 두려움을 느끼지만 자신을 납치해온 ‘거인’이 사실은 외톨이이며 꿈을 채집한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을 느끼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나 ‘소피’는 다른 무자비한 거인들에게 발각될 위험에 처하고, 그들의 끔찍한 계획을 알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 ‘소피’와 ‘거인’은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
    드래곤 네스트: 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
    상영날짜 : 2019-08-18,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알테라’를 수호할 용감한 기사를 찾습니다! 작전명: 블랙 드래곤 소탕 작전  인원: 9인의 평화 기사단  업무: 블랙 드래곤의 힘의 원천인 보석을 파괴할 것!  필수 자격요건: 지치지 않는 체력! ‘알테라’를 지키기 위한 열정!    검은 산속에서 잠들어 있던 블랙 드래곤이 깨어나며  어둠의 폭풍이 몰아치기 시작하는 중간계 ‘알테라’  블랙 드래곤에 맞서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뭉친  엘프와 마법사, 용병 그리고 램버트가 험난한 여정을 떠나는데…    평화 기사단과 블랙 드래곤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상영날짜 : 2019-08-11,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누구도 이들을 막을 수 없다! 천하무적 액션토끼 ‘투’와 친구들, 무림 불꽃을 지키러 출동! 커다란 몸집과 두둑~한 뱃살, 하지만 누구보다 날렵한 몸놀림과 무술 실력을 가진 액션토끼 ‘투’. 콩알만한 몸집의 허세킹 ‘비기’, 민첩하고 뛰어난 검술 실력을 가진 대사부의 딸 ‘피오니’와 함께 마을을 지키는 영웅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숲 속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객과 싸우다 쓰러진 불의 능력자 ‘잔’을 구해낸 ‘투’. 악당 군단이 전설 속 ‘무림 불꽃’의 신비한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려 한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머나먼 여정을 시작하는데... 과연 ‘투’는 무림 불꽃을 지켜낼 수 있을까?    올 추석, ‘투’와 동물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
    상영날짜 : 2019-08-04,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평화롭던 진달래 마을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요괴가 되어 버린 민호를 시작으로  2023년 미래로 보내져 버린 지바냥과  정체불명의 인간동생이 생긴 백멍이와 황멍이  바쁜 산타 대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게 된 USA뿅  급기야, 요괴와 인간이 서로를 볼 수 없게 된 최악의 사태까지 벌어지는데…    이 모든 사건들이 벌어질 때 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염라대왕  과연 그의 정체는 무엇이고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리틀 폭스
    리틀 폭스
    상영날짜 : 2019-07-28, 14:00 ~ 15:22
    장르 : 애니메이션
    미션! 당근마을에 숨겨진 비밀부적을 찾아라! 평화로운 당근마을, 스파이 ‘제이’는 이곳에 비밀부적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몰래 잠입한다.  마을 토끼들은 ‘제이’가 여우라는 사실은 까맣게 모른 채 긴 꼬리 토끼라고 철썩 같이 믿고 친구로 받아들인다.  당근마을에서의 행복한 시간이 계속 될수록 착한 토끼친구들이 좋아지는 ‘제이’.  점점 친구들을 속이는 것이 미안해지기 시작하는데…    과연 ‘제이’는 비밀부적을 찾고 무사히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천하무적 키코리키
    천하무적 키코리키
    상영날짜 : 2019-07-21,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좌충우돌! 슈퍼 애니멀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평화로운 마을 키코리키의 사이 좋은 동물 친구들  우연히 발견한 TV 속 세상에 빠지게 된 친구들은 환상의 도시를 꿈꾸며 여행을 떠난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를 건너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도시에 도착하지만,  고슴도치 친구 치코가 행방불명 된다.    각종 위험이 도사리는 낯선 도시에 남겨진 키코리키 친구들은  잃어버린 친구를 찾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상영날짜 : 2019-07-14, 14:00 ~ 15:32
    장르 : 어드벤쳐
    특급미션! 아빠의 청혼을 막아라! 예상치 못한 컴백쇼로 돌아온 악동들과 함께 풋쳐 핸섭! 가수 활동을 접고 휴식을 보내던 사고뭉치 악동 3인방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때마침 아빠의 청혼 계획을 알게 된다.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아빠를 쫓아 마이애미로 향한 앨빈과 슈퍼밴드!  비행기에서 대소동으로 탑승 금지령은 물론 항공사 보안요원 석스의 추격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들로 마이애미는 점점 더 멀어져만 가는데……  과연 칩멍크 3인방은 아빠의 청혼을 막을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울트라맨 사가
    울트라맨 사가
    상영날짜 : 2019-07-07, 14:00 ~ 15:30
    장르 : 액션
    액션 히어로의 레전드가 돌아왔다! 사상 최강의 악당 ‘하이퍼 젯톤’에 맞서 지구를 지켜라! 사악한 외계인들에게 정복 당한 지구! 그곳에 남아 있는 최후의 인류! 우주 공간을 순찰하던 ‘울트라맨 다이나’는 생존을 위해 끈질기게 투쟁하고 있는 인류를 발견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코스모스’, ‘울트라맨 제로’와 함께 지구로 떠난다. 하지만 지구를 장악한 사상초유의 악당 ‘하이퍼 젯톤’ 앞에서 모두가 굴복하고 마는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 세 영웅은 전설 속의 히어로 ‘울트라맨 사가’로 합체를 시도한다. 과연 그들은 ‘하이퍼 젯톤’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주토피아
    주토피아
    상영날짜 : 2019-06-16,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도시 주토피아.  이 곳을 단숨에 혼란에 빠트린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주토피아 최초의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는데…    스릴 넘치는 추격전의 신세계가 열린다!
  • 연소자관람가 도리를 찾아서
    도리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9-06-09, 14:00 ~ 15:37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제작노트 보기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