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3/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탑캣 : 뉴욕 대소동
    탑캣 : 뉴욕 대소동
    상영날짜 : 2019-09-21,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악동 고양이와 친구들, 로봇 경찰에게서 도시를 구해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말썽을 일으키는 악동 탑캣과 친구들. 하지만 욕심 많고 고약한 부자들의 물건만 훔치기 때문에 미워할 수만 없는 말썽꾸러기들이다. 어느 날, 새로 부임한 경찰서장이 경찰 로봇으로 시민들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설상가상으로 탑캣마저 누명을 쓰고 개 감옥에 갇히고야 마는데… 위기에 빠진 도시를 지키기 위해 골목대장 탑캣과 친구들이 몰려온다!
  • 연소자관람가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에덴 : 동물원 사수 대작전!
    상영날짜 : 2019-09-07,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에덴과 러블린 그리고 스틱은 어느 날,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어딘가로 떨어진다.  도시 한 가운데에 떨어진 에덴과 러블린은 한 소년의 도움으로 도시에서 떨어진 안전한 곳으로 가게 된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어느 동물원. 그들은 그곳에서 상처 입은 스틱을 만난다. 하지만 스틱의 모습은 예전 같지 않고, 동물원의 분위기도 왠지 어수선하다. 알고 보니 이 동물원은 폐쇄를 앞두고 있었고, 동물들은 이곳에서의 마지막 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고 있었다. 에덴과 러블린은 대회에 참가하고, 대회를 하면서 동물원에 대한 수많은 음모, 그리고 스틱의 진심을 알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삼총사 : 용감한 친구들
    삼총사 : 용감한 친구들
    상영날짜 : 2019-08-31, 14:00 ~ 15:16
    장르 : 애니메이션
    용감하지만 성급한 달타냥은 삼총사와 동물 친구들과 함께 잃어버린 다이아몬드를 찾고 전쟁으로부터 나라를 구하기 위해 액션이 넘치는 모험의 세계로 뛰어든다. 때는 17세기 프랑스. 어린 왕 루이13세는 교활한 추기경 리슐리외가 비밀리에 영국과의 전쟁을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달타냥과 그들의 충직한 친구들은 잃어버린 다이아몬드 팔찌를 찾고 적들과의 숨막히는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그러나, 추기경 리술리외와 그의 심복들은 그들을 궁지에 몰아넣을 계책을 가지고 있다. 달타냥과 삼총사, 그리고 동물 친구들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마지막 싸움을 향해 달린다.  과연 그들은 위험에 처한 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 ?
  • 연소자관람가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
    상영날짜 : 2019-08-24,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자신이 사람이라고 믿는 정글의 아웃사이더 '빌리' 인간이 되기 위해 태양의 도시 속 왕궁으로 떠난다! 정글 생활이 힘들기만 한 외톨이 개구리 ‘빌리’는  자신이 원래 사람이었다는 말만 믿고,  다시 사람이 되기 위해 인간들의 도시로 가겠다고 결심한다.  그의 꿈을 응원하는 절친 날다람쥐 ‘샌디’, 수다쟁이 앵무새 ‘테런스’,  그리고 친절한 하마 부부 ‘올리’와 ‘조조’도 ‘빌리’의 여행에 함께 한다.  하지만 사나운 악어의 공격과 무서운 인간들까지 만나면서  아슬아슬한 모험을 하게 되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과연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의 정글 어드벤처는 성공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아바타 정글의 비밀
    아바타 정글의 비밀
    상영날짜 : 2019-08-03,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위험에 빠진 행성을 구하기 위한 ‘라니’와 ‘블루’의 신비한 정글 대모험이 시작된다! 과학 연구소에서 일하는 엄마와 단 둘이 살고 있는 ‘라니.’ 바빠서 생일조차 챙겨주지 않는 엄마를 찾아가지만 실험중인 공간 이동 레이저를 맞고 정글 행성으로 전송된다. 위험천만한 정글 행성에서 ‘라니’는 공룡들에게 공격 당하고, 자신을 구해준 요정 ‘블루’와 친구가 되어 신비한 정글로 모험을 결심한다.  한편, 욕심 많은 연구소 소장은 정글의 특수 DNA를 캐내기 위해 행성을 위협하고, 행성의 정글에 머물고 있는 ‘그린’ 박사는 ‘라니’, ‘블루’와 힘을 합쳐 정글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라니’가 행성으로 전송된 것을 알게 된 엄마는 직접 딸을 찾아 나서는데…    과연 ‘라니’는 ‘블루’와 함께 위험에 빠진 정글 행성을 구하고 무사히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상영날짜 : 2019-07-27,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검은 괴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강 마법 드림팀의 신기한 모험이 시작된다! 어느 날 갑자기, 마법에 의해 소심한 얼룩소로 변해버린 ‘경천’. 영문도 모른 체 ‘소각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얼룩소 경천은 휴지마법사 ‘멀린’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구출된다.  한편 수명이 다해 지구로 추락하던 인공위성 ‘일호’ 역시 ‘멀린’의 마법으로 소녀의 모습으로 탄생하게 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얼룩소 경천을 팔아 넘기려는 사냥꾼 ‘오사장’과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태워버리려는 소각자 등 검은 괴물들의 위협은 점점 더 가까워져 오는데…  과연 ‘얼룩소 경천’과 ‘로봇소녀 일호’ 휴지마법사 ‘멀린’과 멧돼지 ‘북쪽마녀’까지 사상 최강의 마법드림팀은 악의 무리에 맞서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천하무적 키코리키
    상영날짜 : 2019-07-20,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좌충우돌! 슈퍼 애니멀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평화로운 마을 키코리키의 사이 좋은 동물 친구들  우연히 발견한 TV 속 세상에 빠지게 된 친구들은 환상의 도시를 꿈꾸며 여행을 떠난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를 건너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도시에 도착하지만,  고슴도치 친구 치코가 행방불명 된다.    각종 위험이 도사리는 낯선 도시에 남겨진 키코리키 친구들은  잃어버린 친구를 찾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상영날짜 : 2019-07-08,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용감한 동물 특공대의 정글 대모험이 시작된다! 아름다운 정글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던 아기 표범 ‘빌리’는 숲이 사라질 위험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엄마 표범 ‘지젤’, 원숭이 ‘토토’, 곰 ‘베가’와 함께 동물 특공대를 만든다.  동물 특공대의 첫 임무는 동물들 중 유일하게 인간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자 앵무새 ‘알렉스’를 찾는 것! 우여곡절 끝에 ‘알렉스’와 함께 하게 된 동물 특공대는 신나게 도시로 향하지만 쉬울 줄 알았던 여행은 외눈박이 하이에나의 습격과 꿀벌 군단의 벌침 공격 등으로 인해 점점 험난해져 가는데…  더 용감하게! 더 유쾌하게 돌아온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인간과 담판을 벌여 정글을 지켜낼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가필드 펫포스
    상영날짜 : 2019-07-06,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우주를 지킬 울트라 슈퍼 히어로가 온다! 먹는 게 취미고, 잠자는 게 특기인 게으른 고양이 가필드! 걱정고민 없이 ‘카툰월드’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가필드에게 어느 날 갑자기 엄청난 임무가 떨어졌다! 바로 슈퍼악당 ‘벳빅스’로부터 ‘카툰월드’와 ‘우주’를 지켜내는 것! 우주를 정복하려는 사악한 슈퍼악당 ‘벳빅스’는 돌칸행성에서 훔친 거대한 위력의 무기로 ‘카툰월드’ 사람들을 조정해 지배하려 한다. 먹보 고양이 ‘가필드’는 훈남 원조영웅 ‘가주카’와 힘을 합하여 악당을 물리치고 우주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기사단
    드래곤 기사단
    상영날짜 : 2019-06-29, 14:00 ~ 15:10
    장르 : 애니메이션
    전설의 검을 깨우고,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을 구하라! 한 여름에도 눈이 펑펑 내리고, 온 세상이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  드래곤 왕국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기록으로만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 속 드래곤 기사를 찾아 전설의 검을 깨워야 한다.  하지만 얼음 요새에 봉인되어 있던 악의 화신 ‘이골 칸’이 깨어나 드래곤 왕국을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용맹한 드래곤 기사 ‘엘피’와 숲의 수호신 ‘로빈’은 악당 ‘이골 칸’을 무찌르고,  드래곤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