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3

,2/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
    상영날짜 : 2019-11-03,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을 무찔렀지만 여전히 부모님을 찾지 못한 겔다와 카이 남매는  전설로 내려오는 ‘소원의 돌’을 찾기로 결심하고, 친구 로렌과 함께 길을 떠난다.    마침내 금지된 동굴에 도착해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은  깨어나선 안 되는 눈의 여왕과 새롭게 등장한 불의 마왕까지 부활시키게 되고  이들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법대결을 펼치는데…  과연, 겔다와 로렌은 평화를 되찾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눈의 여왕 VS 불의 마왕!  시리즈 사상 최강의 마법대결이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0-27,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먹보대장 꼬마돼지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날! 농장에 케이크 도둑이 나타났어요! 평화로운 농장, 모두 ‘베이브’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가운데  굶주린 멧돼지들은 ‘베이브’의 커다란 생일 케이크를 훔치기 위해  손님인 척 몰래 농장에 잠입한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베이브’와 동물 친구들은 위기에 빠지고,  본색을 드러낸 멧돼지들은  ‘베이브’와 수탉 ‘빌리’, 생쥐 ‘미키’를 풍선에 띄워 마을 밖으로 날려 버리는데…    ‘베이브’와 삼총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피터와 드래곤
    피터와 드래곤
    상영날짜 : 2019-10-20, 14:00 ~ 15:43
    장르 : 환타지
    나에겐 아무도 모르는 특별한 친구가 있다! 갑작스런 사고로 부모를 잃고 비밀로 가득한 숲 속에서 혼자 살아가게 된 꼬마 ‘피터’.  그 곳에서 전설 속 드래곤 ‘엘리엇’을 만나고 둘은 서로에게 유일한 친구가 된다.  6년 후, 숲이 개발되면서 피터가 인간 세상에 노출되고, 엘리엇마저 큰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0-13,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장난감 왕국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모험! 크리스마스 이브, 남매인 ‘마리’와 ‘프리츠’는 선물을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할아버지 ‘드로셀마이어’에게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된다.    그날 밤, ‘마리’는 장난감 왕국을 파괴하려는 ‘쥐마왕’과  ‘호두까기 인형’의 놀라운 전투를 목격하게 되고…    얼떨결에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을 따라  장난감 왕국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과연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장난감이 살아있다
    장난감이 살아있다
    상영날짜 : 2019-10-06,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깨어난 장난감들의 비글미 넘치는 토이 어드벤처!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어느 날, 눈물 한방울이 장난감에 떨어진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타운에서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 축구 게임의 장난감들이 모두 깨어난 것. 캡틴 루닌, 골잡이 라면머리 날도, 쌍둥이 수비수 트윈, 음유시인 아트, 들어본 적 있는 느낌적 느낌 갓지성, 민머리 용병 레드까지.. 그런데 여긴 어디? 테이블 축구 게임기가 아닌 공원 벤치, 롤러코스터 꼭대기, 쓰레기 집합소 등 다양하고 엉뚱한 곳에서 깨어난 장난감들! 이들 앞에는 상상하지 못한 모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 연소자관람가
    어린이도서관 영화 미상영
    상영날짜 : 2019-09-29, 14:00 ~ 15:00
    장르 :
    ◆ 어린이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 독서의 달 행사 공연 <알록달록 LED 매직버블쇼> 진행으로 2019. 9. 29. 은 영화상영을 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공연 <알록달록 LED 매직버블쇼> 는 사전신청 없이 13시 50분까지 어린이도서관 어울림터로 오시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연소자관람가 재스퍼
    재스퍼
    상영날짜 : 2019-09-22, 14:00 ~ 15:26
    장르 : 애니메이션
    남극계의 얼짱, 펭귄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 ‘카카포 알’ 특급 구출 어드벤쳐! 오늘도 ‘동생 돌보기’ 벌을 받는 사고뭉치 재스퍼. 다른 펭귄들은 빙산 넘어 뭔가가 있다고 주장하는 재스퍼를 믿지 않지만, 재스퍼는 자신이 거짓말쟁이가 아니란 것을 증명하기 위해 빙산을 넘어갔다가 사람들이 타고 있는 여객선을 발견하게 된다. 거기서 우연히 만난 카카포를 따라 여객선 안으로 몰래 잠입한 재스퍼와 주니어는 훔친 카카포 알로 탄산음료를 만들어 아이들을 겁쟁이로 만들고 어른들 말에 복종하도록 하려는 블록박사의 계획을 듣게 된다. 무시무시한 계획을 막기 위해 우리가 뭉쳤다! 멸종위기 ‘카카포 알’을 구하기 위해 블록박사 방으로 몰래 잠입한 용감한 비밀요원들! 하지만 생각치 못한 고양이를 만나 쫓기게 되고, 동생 주니어도 잡히게 되는데… 과연, 비밀요원 재스퍼와 카카포는 미션을 수행하고, 안전하게 동생도 구해낼 수 있을까? 재스퍼 요원! 카카포의 생존은 너에게 달렸어! 꼭 카카포 알을 구해줘~~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상영날짜 : 2019-09-15,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아기배달부 스토크
    아기배달부 스토크
    상영날짜 : 2019-09-08,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를 원한다면 주문하세요! 행복을 배달하는 베이비 애니 블록버스터! 옛날옛날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  지금은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택배를 배달하고 있다.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하지만 닌자 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되었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치명적으로 귀여운 ‘베이비’가 태어난다.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니어와 그의 친구인 인간 배달부 ‘튤립’은 생애 처음 아기 배달을 나서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정글북
    정글북
    상영날짜 : 2019-09-01, 14:00 ~ 15:46
    장르 : 기타 장르
    “정글은 더 이상 너에게 안전하지 않아”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는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야만 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