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4

,2/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플로이
    플로이
    상영날짜 : 2019-11-30,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못 나는 새 본적 있새?”  아빠처럼 멋지고 빠른 물떼새가 되고 싶은 초보새 플로이!  비행학교에서 날기 연습을 시작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플로이는 무서운 동네 고양이에게 잡혀 새장에 갇히게 되고,  겨울을 앞둔 가족들은 플로이를 남겨둔 채, 따듯한 남쪽 나라로 떠난다.  하지만 운명처럼 플로이는 비밀을 간직한 들꿩 가이런을 만나게 되고,  가이런과 함께 가족을 찾기 위해 전설의 파라다이스 계곡으로 향하게 되는데…    날고 싶은 소심쟁이 꼬마 플로이의  ‘새’상에서 가장 특별한 두근두근 첫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상영날짜 : 2019-11-23,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나는 놀이터 구조대가 될 테야!”  놀이터 구조대가 되는 꿈을 가진 ‘뽀잉’!  뛰어난 능력을 가진 ‘하이에나’ 박사님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뽀잉’의 실수로 공룡 장난감은 ‘티라노 로봇’으로 변신하고  숲속 동물들이 괴물로 변해 놀이터 마을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슈퍼 변신에 도전하는 ‘뽀잉’과 힘이 센 ‘빙빙이’, 아이디어 뱅크 ‘몽바’의  놀이터 마을을 지키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우리 다 같이 놀이터 마을을 구하자!”
  • 연소자관람가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1-16,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두더지호를 타고 엄마를 구하러 무지개 오아시스로!    호비의 장난감을 본떠 만든 레오 아저씨의 새로운 발명품은 바로  두더지처럼 땅 속 곳곳을 다닐 수 있는 두더지호!    두더지호를 구경하던 호비와 친구들은  레오 아저씨의 실수로 그만 모래 가득한 사막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귀엽고 씩씩한 새 친구 코코를 만나고,  코코에게 모래바람 때문에 잃어버린 엄마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위험에 빠진 코코의 엄마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페르디난드
    페르디난드
    상영날짜 : 2019-11-09,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덩치만큼 러블리한 녀석이 온다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의 컴백홈 어드벤처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블리 페르디난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와 사랑스러운 친구 니나.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만다.  너무 아파서 날뛰는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간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을 시작한다.
  • 연소자관람가 윌리
    윌리
    상영날짜 : 2019-11-0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오늘은 내가 챔피언! 응~ 꿈이야~!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가 온다! 누구보다 핵 빠르…고 싶은 꿈을 가진 레이싱 택시 윌리. 달리는 것이 가장 신나고 행복한 그에게 어느 날 특별한 물건을 배달할 기회가 오고 우연히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의 최고 슈퍼스타 로즈를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세상 가장 위험한 존재인 거대 몬스터 트럭 보스가 눈을 뜨고 윌리는 로즈를 구하기 위해 이제껏 없었던 스피드와 어드벤처의 세상 속으로 뛰어들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드림 쏭
    드림 쏭
    상영날짜 : 2019-10-26, 14:00 ~ 15:29
    장르 :
    뮤지션을 꿈꾸는 ‘버디’의 신나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겁 많은 양들이 모여 사는 ‘눈의 마을’의 경비견 ‘버디’.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버디지만,  아빠 ‘캄파’를 따라 늑대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던 어느 날!    버디는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진 라디오를 줍게 되고,  세계적 톱스타 ‘앵거스’의 말에 용기를 얻어  어릴 적부터 꿈꿔온 음악을 하기 위해 도시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우상 앵거스를 만난 기쁨도 잠시  까칠하기만 한 그에게 문전박대만 당하고  심지어 눈의 마을을 노리는 늑대무리의 표적이 되어 쫓기게 되는데…  과연, 버디는 마을도 바래왔던 꿈도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매직키드 보보
    매직키드 보보
    상영날짜 : 2019-10-19,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초능력 꼬마용사들, 외계 로봇에 맞서 우주를 지켜라! 마을을 지키는 초능력 소년 ‘보보’는 절친 로봇 ‘오초봇’과 함께 소풍을 가기로 한 날,  마을에 사건이 터져 그만 약속을 어기게 된다.  실망한 ‘오초봇’은 ‘보보’를 떠나려 하던 순간 외계 악당 로봇들에게 납치되고 만다.  ‘오초봇’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 ‘보보’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그의 친구들!  하지만 우주를 지배하려는 외계 악당 ‘보라라’와 로봇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되는데…    과연 ‘보보’와 꼬마 영웅들은 외계 로봇들에게서 ‘오초봇’과 우주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섬의 비밀
    몬스터 섬의 비밀
    상영날짜 : 2019-10-12, 14:00 ~ 15:10
    장르 : 애니메이션
    "헐! 사실 내가 몬스터라고?!" 어느 날 갑자기 거대 몬스터로 변신한 루카스는  우리 가족이 사실 몬스터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자  아빠 몰래 몬스터들이 모여 사는 신비한 거북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 어드벤쳐!  몬스터 가족이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아찔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상영날짜 : 2019-10-05, 14:00 ~ 15:15
    장르 : 애니메이션
    음악이 있는 기차터널에서 함께사는 오소리 배저로와 노래하는 친구들의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기차터널에서 살고 있는 오소리 ‘배저로’ (badger~ro)와 음악가 ‘투슨과 루디우드’  기차만이 지나가는 터널에서 어느날 우연히 만나게 된 아만다.  세상 정복을 꿈꾸는 악당 라스푸틴에게 과학자 아빠는 잡혀가고 그녀는 도망쳤다는 것.  투슨과 루디우드는 배저로와 함께 아만다의 아빠가 있는 오염된 도시 노르웨이 베르겐을 향해 떠나지만,  가는 곳마다 사고를 일으키는데… 과연,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상영날짜 : 2019-09-28,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짜릿한 액션, 빵터지는 웃음!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 두 스파이의 웃음 폭탄 임무 수행!    평균 이하 스파이 ‘모타델로’와 ‘필레몬’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진다.  바로 비밀 정보국의 최대 적수인 세계 최대 악당 ‘지미’가 훔친 극비 문서를 되찾는 것!  이번 미션을 통해 슈퍼 스파이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그들은  결국, 악당 ‘지미’에게 감당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게 된다.    그러나, 미션을 해결하기는커녕,  그저 황당한 사건 사고를 만들기 바쁜 ‘모타델로’와 ‘필레몬’….    과연 이 모자란 스파이 듀오는 ‘지미’에게서 문서를 되찾고, 비밀 정보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