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참여자게시판

전체

이천도서관 노트북실 관련 요청드립니다.

2017-10-09조회 439

작성자
최**
이메일
이천시립도서관 노트북실1을 자주 이용하는데 와이파이가 약하여 인터넷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노트북실 책상에서 마우스를 움직일 때 바닥이 울퉁불퉁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금도 고생하시는건 알고있지만 조금 더 쾌적한 도서관 이용을 위하여 이 두 가지를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1

답변드립니다.

2017-10-11 

작성자
관**
이메일
1. (와이파이신호가 약하다는 말씀과 관련하여) 상반기중 노트북실을 확장하면서 설비를 보강했기 때문에 신호가 상당히 강한 상태입니다. 아마도 사용자분께서 적정한 와이파이 신호가 아닌 다른 신호를 잡고 계신 것이 아닌가 생각되며, 시립도서관의 와이파이 신호는 복도 게시판에 상시 공지해 놓고 있사오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책상문제) 나무책상을 연마하고 그 위에 칠을 입히면서 책상에 따라 다소 칠이 뭉쳤을 수도 있으나 마우스패드를 깔고 사용시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확인결과 특별히 문제가 있어 보이는 책상은 없었고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있는 책상이 있다면 해당 위치를 알려주시면(644-4351) 다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마우스패드 없이 마우스를 직접 책상 위에서 사용하는데 따른 문제라면 이는 책상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해결해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 최대 한글 66자, 영문 200자까지 입력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