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공지사항

전체

이천시립도서관 공유재산(식당,매점, 자판기) 사용수익허가 입찰공고

2019-09-17조회 594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공고번호 : 이천시 도서관과 제2019 - 1756호
 
이천시립도서관 공유재산(식당 ․ 매점, 자판기)
사용 ․ 수익허가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이천시립도서관 공유재산(식당 ․ 매점, 자판기) 사용 ․ 수익 허가
나. 사용허가 재산의 표시

소재지 시설현황 면 적(㎡) 설치시설 예정가격
(연간임대료)
비 고
이천시 설봉로 81번길 50 지하1층 157.06㎡
(전용 124.72㎡, 공용 32.34㎡)
식당 및 매점 3,353,760원
(부가가치세별도)
설치 및 운영
지상3층
(휴게실)
2.57㎡
(전용 2㎡, 공용 0.57㎡)
자판기 1대

다. 사용허가 기간 : 계약 후 허가일로부터 2년
라. 입찰일정
1) 입찰등록 및 마감일시 : 2019.09.17(화)16:00 ~ 2019.09.23(월)16:00
2)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09.24(화) 11:00 이천시 도서관과 입찰집행관 PC
마. 사용료 납부 : 1차~2차로 구분하여 연차별로 납부(선납,부가가치세납부)
1차년도 : 입찰금액 + 부가가치세
2차년도 :

(입찰에 의해 결정된 첫째연도의 대부료 × 당해연도의 재산가액 )+ 부가가치세
입찰당시의 재산가액

※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시행령, 부가가치세법
 
2. 입찰 방법
가. 지역제한 일반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온비드,http://www.onbid.or.kr)
나. 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격 낙찰
다. 전자입찰(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칭함)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라.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 현장
설명
󰋯현장 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니 사전에 반드시 현장답사를 통하여 1일 및 주말 평균 이용자수, 현장(주변 지역경제를 감안한 시장조사, 수요조사, 교통여건)을 확인하여 입찰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찰자에게 귀속됩니다.
* 주의 : 이천시립도서관은 법정 공휴일 및 매주 월요일 휴관이오니 이를 참고하여 현장답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주소지가 이천시 되어 있는 개인 또는 법인
나. 식품위생법 제38조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 영업신고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라. 이천시립도서관에서 제시한 허가조건을 수락하는 자
마.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등록을 하여야 함)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장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서는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바. 본 입찰에 2인 이상 공동참가는 불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수수료는 입찰보증금에 포함되지 아니하며 입찰자가 부담하여야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이천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로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때에는 “온비드”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온비드”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 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고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공매공고-연 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인감증명서(또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지참) 1부.
라. 사용허가신청서 1부.
마. 이행(계약)보증보험증서 1부.
바. 손해(화재,가스배상,영업배상책임)보험증서 1부.
사. 조리사자격증 또는 영양사 자격증 사본 1부.
아. 식당운영계획서 1부.
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및 당 해 입찰자 및 낙찰자 유의사항에 위배한 경우
나.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경우
다. 예정가격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이상으로 입찰한 경우
 
10. 임대조건
가. 임대기간은 2년으로 하며 사용료는 매년 징수합니다.(선납)
나. 식당과 매점은 통합하여 관리 운영하여야 합니다.
다. 재산의 가치를 손상하거나, 구조변경, 영구시설물 설치시에는 사전에 시장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1. 계약보증금
가. 낙찰자는 계약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규정에 의한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규정에 의하여 계약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다. 계약 상대자가 30일 이내에 본시에서 고지한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 계약은 상실되며 계약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12. 계약의 체결 및 사용료 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사용허가 신청을 완료하고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 당하는 금액(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규정에 의거 유가증권, 보험 증권등도 가능)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사용개시일 전일까지 낙찰금액(첫해 사용료임)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다. 2차년도 사용기간의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시행령 제31조 규정에 의해 산정한 금액으 로 합니다.
라.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사용료(낙찰금액)의 10%를 부가가치세로 추가 납부하여야 합니다.
 
13. 허가조건 및 특수조건 : 붙임 참조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 찰공고조건, 사용허가조건, 전자입찰관련법령 및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기타 입찰에 필 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한 불이익 등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짐.
나.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낙찰자의 식당(매점 포함) 운영 수익에 대한 보 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의 책임으로 입찰 전에 반드시 현장답사 및 시장조사를 하고 모든 사항을 신중히 검토한 후 응찰하시기 바람,
다. 사용허가를 받은 자의 귀책사유로 사용허가 취소된 때에는 납부한 연간 사용료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또한 동일한 사용허가건의 입찰 또는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전대, 양도, 양수 및 영구시설물 설치는 허가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시 설투자금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계약자와 실제운영자가 상이할 경우 계약해지)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1) 허가조건, 기타사항 문의 및 열람 : 도서관과 이천시립도서관 운영관리팀 (☎031-644-4365)
2) 전자입찰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홈페이지(http://www.onbid.or.kr)
온비드 고객센터(☎1588-5321)

 
2019년 9월 일
 
이천시 도서관과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