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8

,6/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마리 이야기
    마리 이야기
    상영날짜 : 2019-02-16,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바닷가 외딴 마을. 사고로 아버지를 여의고 할머니, 엄마와 사는 열 두 살 소년 남우. 친구라곤 동갑내기 준호와 고양이 요 뿐이다. 어느날 학교 앞 문방구에서 신비한 빛을 내뿜는 구슬을 발견한다. 밤새 고민하다 다음날 사러 달려가지만 구슬은 없다. 실망한 남우. 고양이 요와 함께 등대 주위에서 놀던 남우. 요가 등대 안으로 뛰어들어간다. 고양이를 찾아 등대 안을 헤매던 남우는 선반에서 그 구슬을 발견한다. 구슬 속으로 아름다운 빛이 통과되는 순간, 갑자기 등대 안은 환상의 세계로 변하는데..나락으로 떨어지는 남우를 잡는 하얀 소녀의 손. 그리고 펼쳐지는 아름다운 빛과 소녀의 환상들... 다음날 남우는 그날 일을 준호에게 털어 놓지만 준호는 믿지 않는다. 결국 둘은 함께 등대를 방문하고 환상의 소녀 마리를 만나게 된다. 그날 이후, 둘은 아름다운 비밀을 공유한다. 그러나 두 소년이 마리와 아름다운 만남을 계속하는 동안 남우의 할머니가 병으로 쓰러지고, 마을엔 폭풍이 밀려오면서 준호의 아버지 역시 위험에 빠지는데.
  • 연소자관람가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 속 친구들
    상영날짜 : 2019-02-09, 14:00 ~ 15:06
    장르 : 애니메이션
    용감무쌍 영웅 곰 ‘벤’과 친구들의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세상에서 가장 힘세고 정의로운 곰 ‘벤’은 숲 속 동물 친구들의 신뢰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 들쥐 ‘쿠퍼’는 비버의 댐에서 발견한 황금을 독차지 하기 위해 댐을 폭파할 계략을 꾸민다.  결국 ‘쿠퍼’는 마녀의 딸이자 마법의 힘으로 마을을 지키는 ‘로비’를 꼬여내 ‘벤’을 사라지게 만드는데…    과연, 용감무쌍 영웅 곰 ‘벤’은 마녀와 힘을 합쳐 숲 속 동물 친구들과 함께 ‘쿠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케로로 더무비 : 기적의 사차원섬
    상영날짜 : 2019-02-02, 14:00 ~ 15:14
    장르 : 애니메이션
    어느 날 우주에게 도착한 케로로와 쏙 닮은 기묘한 석상. 그 비밀을 풀기 위해 케로로와 우주의 대 모험이 시작된다! 머나먼 퍼렁별(지구) 반대편, 신비로 가득 찬 절해의 고도 “이스터 섬”그 곳에 도착한 케로로 소대와 친구들 앞에 나타난 것은 유쾌한 정령”마나”와 신기한 쌍둥이 “이오”와”라나”그리고 긴 잠에서 부활한 전설의 악령 “아쿠아쿠”과연 케로로의 모양을 한 석상의 정체는? 그리고 “최강의 전사”의 정체는…? 시리즈 최대의 강적과의 대격돌!
  • 연소자관람가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상영날짜 : 2019-01-19, 14:00 ~ 15:17
    장르 : 애니메이션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육지로 가출을 감행한다. 해파리를 타고 육지로 올라온 ‘포뇨’는 그물에 휩쓸려 유리병 속에 갇히는 위기에 처하게 되고 때마침 해변가에 놀러 나온 소년 ‘소스케’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소스케’와의 즐거운 육지 생활도 잠시, 인간의 모습을 포기하고 바다의 주인이 된 아빠 ‘후지모토’에 의해 결국 ‘포뇨’는 바다로 다시 돌아간다. 하지만 여동생들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포뇨’는 소녀의 모습으로 변해 거대한 파도와 함께 ‘소스케’에게로 향하는데… 과연 포뇨는 어려움을 뚫고 소스케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쿵푸 팬더
    쿵푸 팬더
    상영날짜 : 2019-01-12, 14:00 ~ 15:32
    장르 : 애니메이션
    ‘평화의 계곡’에서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돕고 있는 팬더, 포. 아버지는 국수의 비법을 알려주어 가업을 잇게 하고 싶지만, 포의 관심사는 오로지 '쿵푸 마스터'. 가게 일은 뒷전으로 하고 쿵푸의 비법이 적힌 용문서의 전수자를 정하는 ‘무적의 5인방’ 대결을 보러 시합장을 찾은 포, 그런데 이게 웬일! 마을의 현인 우그웨이 대사부가 포를 용문서의 전수자로 점지하는 이변이 일어난다. 무적의 5인방은 물론 시푸 사부 역시 이 사태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가운데, 용문서를 노리고 어둠의 감옥에서 탈출한 타이렁이 마을을 습격해오자 그를 막아야 하는 미션이 포에게 떨어지는데... 포는 쿵푸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을까? 아니... 포가 쿵푸를 할 수는 있을까? 똥배 안에 숨겨진 포스를 깨우기 위한 포의 도전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토이 스토리 3
    토이 스토리 3
    상영날짜 : 2019-01-05, 14:00 ~ 15:42
    장르 : 애니메이션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그런데 오마이갓, 어린이집 애들 장난이 아니게 난폭하고 험하다. 그리고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그러다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 군단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우디를 중심으로 똘똘뭉친 토이들 과연 이들의 위대한 탈출은 성공할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유령 신부
    유령 신부
    상영날짜 : 2018-12-29, 14:00 ~ 15:17
    장르 : 애니메이션
     결혼이 두려운 소심한 신랑 빅터가 겪는 환상적인 이야기. 결혼식을 하루 앞둔 빅터는 예행연습에서 계속 실수를 하자 밖으로 뛰쳐나간다. 숲 속에서 홀로 연습하던 도중, 땅 위로 튀어나온 손가락 뼈에 반지를 끼웠다가 유령신부의 오해로 지하세계에 끌려가게 되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다.
  • 12세이상 관람가 어메이징 메리
    어메이징 메리
    상영날짜 : 2018-12-26, 15:00 ~ 16:41
    장르 : 기타 장르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 보다 어려운 수학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7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메리의 선택은 어느 쪽일까?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길들이기
    드래곤 길들이기
    상영날짜 : 2018-12-15, 14:00 ~ 15:38
    장르 : 애니메이션
    용맹한 바이킹과 사나운 드래곤들의 싸움이 끊이지 않는 버크섬.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은 드래곤 사냥에 소질 없는 마을의 사고뭉치. 어느 날 그는 부상 당한 드래곤, ‘투슬리스’를 구하게 되고, 아무도 몰래 그를 돌본다. 서로를 알아가며, 드래곤들의 친구가 된 ‘히컵’. 그들과의 새로운 생활을 만끽하던 ‘히컵’은 드래곤들의 위험한 비밀을 알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코렐라인: 비밀의 문
    코렐라인: 비밀의 문
    상영날짜 : 2018-12-01,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새로운 집으로 이사해 모든 것이 낯선 코렐라인은 부모님도 일 때문에 바쁘자, 혼자 집안을 돌아다니던 중 숨겨진 작은 문을 발견한다. 그날 밤 우연히 문을 열어 본 코렐라인은 그 문을 통해 또 다른 세계로 가게 되고, 상상으로만 생각하던 모든 것이 다 실현되는 또 다른 세계에 점점 마음을 뺏기게 된다. 이 곳에는 단추 눈을 한 가족, 친구, 이웃 등 모든 사람이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신나고 완벽한 세상인 것. 그러나 이 곳에 머물기 위해 필요한 무시무시하고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돌아가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엄마는 이를 막기 위해 본색을 드러낸다. 과연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