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8

,5/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스머프: 비밀의 숲
    스머프: 비밀의 숲
    상영날짜 : 2019-04-27, 14:00 ~ 15:30
    장르 :
    스머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비밀을 찾아나선 꾸러기 4인방의 초특급 모험이 시작된다! 스머프 마을의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  숲 속에서 우연히 동그란 눈, 파란 몸을 가진 정체 모를 녀석(?)을 발견하지만  그 녀석은 이내 숲으로 사라진다.  그의 정체가 너무나도 궁금했던 스머프들!  파파 스머프를 감쪽같이 속이고 금지된 비밀의 숲으로 모험을 떠난다.    파파 스머프가 절대 들어가지 말라고 했던 그 곳,  비밀의 숲은 난생 처음 보는 생물들로 가득 찬 신비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마법사 가가멜 일당에게 쫓겨 혼비백산 도망가던 중  그렇게나 궁금했던 정체 모를 그 녀석들과 딱 마주치게 되는데…!    파란 몸, 노란 모자의 너… 누구냐…?!
  • 연소자관람가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상영날짜 : 2019-04-20,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먹보대장 꼬마돼지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날! 농장에 케이크 도둑이 나타났어요! 평화로운 농장, 모두 ‘베이브’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가운데  굶주린 멧돼지들은 ‘베이브’의 커다란 생일 케이크를 훔치기 위해  손님인 척 몰래 농장에 잠입한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베이브’와 동물 친구들은 위기에 빠지고,  본색을 드러낸 멧돼지들은  ‘베이브’와 수탉 ‘빌리’, 생쥐 ‘미키’를 풍선에 띄워 마을 밖으로 날려 버리는데…    ‘베이브’와 삼총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04-13, 00:00 ~ 00:00
    장르 :
    2019년 4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인문학 강연으로 영화를 상영하지 않습니다. [노명우 아주대 사회학과 교수, 가장 평범한 삶의 보고서 인생극장]  
  • 연소자관람가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04-06, 00:00 ~ 00:00
    장르 :
    2019년 4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몬스터 매직 벌룬쇼 공연으로 영화를 상영하지 않습니다.  
  • 연소자관람가 슈퍼오리: 태양을 지켜라
    슈퍼오리: 태양을 지켜라
    상영날짜 : 2019-03-30, 14:00 ~ 15:22
    장르 : 애니메이션
    “뭐?! 태양이 사라진다고?!” 날지 못하는 천덕꾸러기 오리에서 하루 아침에 슈퍼오리가 된 ‘롱웨이’! 나쁜 악당 마녀에 맞서 태양을 지켜라! 바깥 세상이 궁금하지만 나는 법을 알려주지 않는 아빠 때문에  섬에 갇혀 늘 홀로 지루한 시간만 보내던 천방지축 오리 ‘롱웨이’.  어느 날, ‘롱웨이’의 섬을 차지하려는 청둥오리 무리가 나타나고,  외롭던 ‘롱웨이’는 청둥오리 대장의 딸인 ‘에리카’와 절친이 된다!    한편, 자신이 100년에 한번 찾아오는 악당에 맞서 태양을 지키는 슈퍼오리 히어로임을 알게 된 ‘롱웨이’.  악당 마녀 ‘나우트’는 그런 ‘롱웨이’의 능력을 빼앗아 영원한 젊음을 얻고 태양을 없애  섬을 암흑으로 만들어 버릴 계획을 세우는데…    태양을 지키기 위해서 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히어로가 된 ‘롱웨이’는 여자친구 ‘에리카’와 함께  마녀를 물리치고 태양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은하철도의 밤
    은하철도의 밤
    상영날짜 : 2019-03-23,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병든 어머니를 모시고 단둘이 살고 있는 소년 조반니. 그는 고기잡이 나간 뒤 돌아오지 않는 아버지 때문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기 일쑤다. 은하수 축제의 날, 자신을 놀리는 친구들 때문에 슬픔에 잠겨 언덕에 앉아 있던 조반니는 신비로운 기차에 올라타게 된다. 기차 객실 안에서 칸파넬라를 만나게 된 조반니, 그들은 은하 여행을 시작한다. 그러나 어느새 조반니와 칸파넬라에게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 연소자관람가 드림 쏭
    드림 쏭
    상영날짜 : 2019-03-16,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뮤지션을 꿈꾸는 ‘버디’의 신나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겁 많은 양들이 모여 사는 ‘눈의 마을’의 경비견 ‘버디’.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버디지만,  아빠 ‘캄파’를 따라 늑대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던 어느 날!    버디는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진 라디오를 줍게 되고,  세계적 톱스타 ‘앵거스’의 말에 용기를 얻어  어릴 적부터 꿈꿔온 음악을 하기 위해 도시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우상 앵거스를 만난 기쁨도 잠시  까칠하기만 한 그에게 문전박대만 당하고  심지어 눈의 마을을 노리는 늑대무리의 표적이 되어 쫓기게 되는데…  과연, 버디는 마을도 바래왔던 꿈도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토마스와 친구들:용감한 기관차와 괴물소동
    토마스와 친구들:용감한 기관차와 괴물소동
    상영날짜 : 2019-03-09, 14:00 ~ 15:00
    장르 : 애니메이션
    토마스는 지선이 수리되는 동안 점토 채취장에서 일하게 되는데, 폭풍우가 몰아치고 번개가 번쩍이자 무너져내린 절벽 위에서 거대한 발자국을 보게 된다. 하지만 토마스는 산사태 때문에 그 발자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지 못한 채로, 개구쟁이 빌과벤에게 구출된다. 자신이 목격한 거대한 발자국에 대하여 토마스는 친구 퍼시에게 이야기하고, 이 이야기를 들은 퍼시는 소도어섬에 괴물이 살 거라고 굳게 믿게 된다. 그리하여 퍼시는 괴물이 무서워서 야간우편열차조차 못 끌게 되고, 괴상하게 생긴 기관차 게이터를 마주치자 괴물이라고 오해한다. 제임스는 이런 퍼시를 놀리고 심지어는 골려주기까지 하지만, 새로운 기관차 게이터는 퍼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주고 진정한 용기란 무엇인지 알려준다.
  • 연소자관람가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상영날짜 : 2019-03-02, 14:00 ~ 15:24
    장르 : 애니메이션
     4차원 ‘새’ 친구들의 의욕충만 무한도전이 시작된다!  태어나자마자 황새의 손에 길러져 자신도 황새라고 믿는 꼬마참새 ‘리차드’.  겨울이 다가오는 어느 날, 리차드는 자신이 참새여서  황새가족과 아프리카로 갈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충격에 휩싸인 채, 떠나버린 황새가족을 찾아 아프리카로의 여정을 시작한 리차드는  남들에겐 보이진 않지만 자신만의 친구를 가진 식욕충만한 올빼미 ‘올가’와  노래도 못하면서 아이돌인 줄 아는 앵무새 ‘키키’를 만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을 함께하는데!    과연, 꼬마참새 리차드와 친구들은 꿈을 이루고, 아프리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용을 찾아서
    용을 찾아서
    상영날짜 : 2019-02-23, 14:00 ~ 15:37
    장르 : 애니메이션
    사라진 용을 찾기 위한 ‘띠’ 사수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사람들의 띠를 수호하는 열두 마리 동물 중 어느 날 용이 갑자기 사라진다.  용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단서는 인간 세계의 소녀 ‘유진’이 가지고 있는 ‘용의 비늘’뿐!    사라진 용으로 인해 세상이 혼란스러워지자,  이를 지켜보던 옥황상제는 용을 못 찾으면 띠를 수호하는 열두 동물들을 다시 뽑겠다고 선언하고,  남은 열한 마리 동물들은 ‘유진’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유진’과 열한 마리 동물들은 ‘용’을 찾고,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