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128

,13/13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꼬마 유령
    꼬마 유령
    상영날짜 : 2017-09-23, 14:00 ~ 15:32
    장르 :
    오래된 성에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의 소원은 단 한 번만이라도 낮 세상을 구경하는 것.  그런데 어느 날 기적처럼 꼬마 유령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기쁜 것도 잠시, 환한 햇빛에 닿은 꼬마 유령의 몸은 새까맣게 변해버렸다!  마을은 정체불명 새까만 꼬마 유령의 등장에 공포에 휩싸이고, 꼬마 유령은 온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런 꼬마 유령을 도와줄 사람은 꼬마 유령의 본 모습을 아는 마을의 개구쟁이 삼총사뿐!  과연, 꼬마 유령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꼬마 유령의 잃어버린 색을 되찾기 위한  삼총사와 꼬마 유령의 좌충우돌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굿 다이노
    굿 다이노
    상영날짜 : 2017-09-16, 14:00 ~ 15:41
    장르 : 애니메이션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괜찮아, 내가 안아줄게!
  • 연소자관람가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상영날짜 : 2017-09-09, 14:00 ~ 15:25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달라도 너~무 다른 남겨진 녀석들, 과연 방주에 올라탈 수 있을까? 거대한 홍수가 밀려오고, 동물의 왕 사자는 모든 동물을 소집해 노아가 만든 방주에 올라타라고 전한다.  하지만! 방주에 타지 못하고 남겨진 녀석들이 있었으니…  바로 험난한 여정의 오지랖 꼬마대장 피니와 혼자인 듯 혼자 아닌 까칠쟁이 리아, 그리고 7톤 거구의 느림보 오비씨와 수다쟁이 분위기 메이커 스테이풋!  여기에 피니와 리아를 호시탐탐 노리는 먹보 그리핀 부부까지!  대홍수로 물은 점점 차오르고, 남겨진 녀석들의 방주를 타기 위한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4월 30일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이 온다!!
  • 연소자관람가 꿀벌 대소동
    꿀벌 대소동
    상영날짜 : 2017-09-02,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먹었으면 꿀값내놔!! 슈렉 제작진의 달콤따끔한 경고 용감하지만 사고뭉치꿀벌인 ‘배리’(유재석)는 평생 꿀만 만들며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회의를 느끼고, 벌집 밖으로의 여정을 강행한다. 꽃집 아가씨 ‘바네사’ 덕분에 위험천만 인간세상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그는 꿀벌 세계의 규율을 어기고 대화를 시도 그녀와 친구가 된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그녀와 함께 인간 세상을 배워가던 중 우연히 인간들이 꿀벌들이 힘들게 만들어 놓은 꿀을 공짜로 훔쳐 먹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 ‘바네사’와 함께 ‘꿀’을 되찾기 위한 인간들과의 전쟁을 선포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의 이중생활
    마이펫의 이중생활
    상영날짜 : 2017-08-26,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하루 종일 당신만 기다리며 보낼 것 같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견생 최초, ‘기다려’보다 더 큰 위기가 찾아왔다!
  • 연소자관람가 빅
    상영날짜 : 2017-08-19,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댄스왕 북극곰 ‘빅’ & 쪼꼬미 삼총사 ‘레밍스’ 북극 지키러 우리가 뉴욕에 왔다! 북극도 사로잡은 댄스왕 북극곰 ‘빅’과 초절정 귀여움으로 무장한 ‘레밍스’ 삼총사. 북극에 집을 지으려는 교활한 건설회사 사장 ‘그린’의 음모를 알게 된 북극 사총사는 이를 막기 위해 뉴욕으로 출동한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너무나도 험난한 미션! 결국 이들은 마지막 수단으로 댄스 실력과 초특급 귀여움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려고 하는데... 과연, ‘빅’과 ‘레밍스’ 삼총사는 북극을 지키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도리를 찾아서
    도리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8-12, 14:00 ~ 15:47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니모를 찾아서
    니모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8-05,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 물고기 ‘니모’가 납치됐다! 니모를 찾기 위한 아빠의 좌충우돌 오션어드벤처! 호기심 가득한 아기 물고기 ‘니모’가 인간에게 납치되자 아들바보 아빠 ‘말린’은 상상초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바다로 아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건망증이 심한 수다쟁이 물고기 ‘도리’와 함께 떠나는 모험에서 ‘말린’은 과연 아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 5월 1일, 전 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모험이 3D로 펼쳐진다! [ BONUS STORY ] 의 NEW 에피소드 도 최초 공개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항상 분위기를 망치는 인물로 지목 받는 불쌍한 렉스. 하지만 주인인 보니가 목욕시간에 그를 데려가자 렉스는 욕실의 분위기 메이커인 ‘파티공룡’으로 새롭게 탄생 하는데…
맨앞이전1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