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7/48페이지

  • 12세이상 관람가 몬스터 하우스
    청미 몬스터 하우스
    상영날짜 : 2017-08-26, 14:00 ~ 15:31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우리 앞집이 살아있는 괴물?!질풍노도의 시기에 접어든 주인공 디제이는 요즘 들어 부쩍 앞집이 수상하단 생각을 떨칠 수 없다. 성질 고약한 네버크래커(스티브 부세미)가 사는 그집 근처에만 가면 야구공에서 자전거까지 몽땅 사라져 버리기 때문. 심지어 자기 부인을 살찌워서 잡아먹었단 소문까지… 할로윈 전날, 디제이와 단짝 친구 차우더는 앞집 카페트가 차우더의 배구공을 낼름! 삼키는 장면을 목격하고, 하마터면 집한테 잡아먹힐 뻔했던 새침떼기 제니까지 가세, 앞집의 비밀을 폭로하려 하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은 채 하나 둘씩 희생자만 늘어간다. 영원히 사랑받고 싶었던 마음과 45년을 지켜온 사랑의 비밀…이제 몬스터 하우스의 비밀이 밝혀진다!마침내 앞집이 악령이 깃든 괴물같은 집, ‘몬스터 하우스’란 사실을 깨달은 순간, 할로윈 달빛 아래 깨어난 몬스터 하우스가 거리를 닥치는대로 휘저으며 질주하기 시작한다. 바로 그때 디제이, 챠우더, 제니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은 영원히 사랑받고 싶은 욕심과 45년간 지켜온 사랑의 비밀이 담긴 몬스터 하우스의 과거를 알려주는데…
  • 연소자관람가 환영합니다 여긴 몬스터 하이예요
    어린이 환영합니다 여긴 몬스터 하이예요
    상영날짜 : 2017-08-20, 14:00 ~ 15:13
    장르 : 애니메이션
    한 때 몬스터들은 숨은 채 삶을 살았다 – 심지어 그들 서로에게 조차도 – 그건 만약 인간들이 그들의 존재를 알게 되었을 때 일어날 위험들을 두려워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드라큘라의 딸인 드라큘로라와 그녀의 베스트프렌드들은 모두가 그 존재 자체로 받아들여지고 환영받는 학교를 꿈꿨다. 그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친구들은 새로운 학생들은 모집하기 위한 엄청난 모험을 위해 세계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이렇게 멋진 곳에서도 사건이 기다리고 있다. 악한 마음을 먹은 좀비가 우정이 아닌 문제들을 퍼트리며 다니면서 모든 학생들은 그들의 비밀이 밝혀지는 것을 두려움속에 살게 된다. 이제 친구들은 모든 몬스터들이 속하며 그들의 특별함이 존중받을 수 있는 학교를 살려야만 한다!
  • 연소자관람가 니모를 찾아서
    청미 니모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8-19, 14:00 ~ 15:40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아기 물고기 ‘니모’가 납치됐다! 니모를 찾기 위한 아빠의 좌충우돌 오션어드벤처! 호기심 가득한 아기 물고기 ‘니모’가 인간에게 납치되자 아들바보 아빠 ‘말린’은 상상초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바다로 아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건망증이 심한 수다쟁이 물고기 ‘도리’와 함께 떠나는 모험에서 ‘말린’은 과연 아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빅
    효양
    상영날짜 : 2017-08-19,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댄스왕 북극곰 ‘빅’ & 쪼꼬미 삼총사 ‘레밍스’ 북극 지키러 우리가 뉴욕에 왔다! 북극도 사로잡은 댄스왕 북극곰 ‘빅’과 초절정 귀여움으로 무장한 ‘레밍스’ 삼총사. 북극에 집을 지으려는 교활한 건설회사 사장 ‘그린’의 음모를 알게 된 북극 사총사는 이를 막기 위해 뉴욕으로 출동한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너무나도 험난한 미션! 결국 이들은 마지막 수단으로 댄스 실력과 초특급 귀여움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려고 하는데... 과연, ‘빅’과 ‘레밍스’ 삼총사는 북극을 지키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도라에몽 : 진구의 공룡대탐험
    시립 도라에몽 : 진구의 공룡대탐험
    상영날짜 : 2017-08-19, 14:00 ~ 15:47
    장르 : 애니메이션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여곡절 끝에 공룡알 화석을 찾아낸 진구. 타임보자기를 이용해 부화를 성공시킨 진구는 공룡에게 `피스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몰래 키우지만 거대하게 커져버린 `피스케`를 공룡의 시대로 다시 돌려보내기로 결심한다. 타임머신을 타고 1억년 전 백악기로 돌아간 도라에몽과 친구들. 하지만 피스케를 노리는 검은 마스크맨의 방해로 다시 돌아오지 못할 위기 상황에 처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장난감이 살아있다
    어린이 장난감이 살아있다
    상영날짜 : 2017-08-13,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깨어난 장난감들의 비글미 넘치는 토이 어드벤처!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어느 날, 눈물 한방울이 장난감에 떨어진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타운에서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 축구 게임의 장난감들이 모두 깨어난 것. 캡틴 루닌, 골잡이 라면머리 날도, 쌍둥이 수비수 트윈, 음유시인 아트, 들어본 적 있는 느낌적 느낌 갓지성, 민머리 용병 레드까지.. 그런데 여긴 어디? 테이블 축구 게임기가 아닌 공원 벤치, 롤러코스터 꼭대기, 쓰레기 집합소 등 다양하고 엉뚱한 곳에서 깨어난 장난감들! 이들 앞에는 상상하지 못한 모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 연소자관람가 가필드
    청미 가필드
    상영날짜 : 2017-08-12, 14:00 ~ 15:20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떴다~ 아무도 못 말릴 슈퍼고양이!‘가필드’의 기상천외 사랑과 모험이 펼쳐진다!!푹신 푹신한 소파, 인정 많은 주인 존(브레킨 메이어 분) 덕에 TV 리모콘을 점령하고 맘껏 게으름을 피우면서 배부르게 라자니아를 먹고 낮잠을 청하는 것이 전부인 오렌지색 고양이 ‘가필드’. 어느날, 주인이 강아지 ‘오디’를 데려오기 전까지는 그야말로 남부러울 것 없는 천국 같은 생활이 계속되고 있었다. 그러나 ‘존’이 짝사랑 해오던 ‘리즈 박사’(제니퍼 러브 휴이트 분)의 부탁으로 ‘오디’를 데려오는 순간, ‘가필드’의 생활은 순식간에 절망으로 바뀌고 만다. 특유의 애교로 ‘오디’는 ‘존’의 사랑을 맘껏 받으며 점차 ‘가필드’의 안락한 생활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게다가 ‘오디’는 주인이 맘에 두고 있는 여자 수의사 ‘리즈 박사’가 사랑하는 강아지가 아닌가? 다시 예전의 천국 같은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 머리를 굴리면서 ‘오디’를 사사건건 괴롭히기 시작한다. 그러나, ‘오디’는 절대 굴하지 않고 특유의 천진난만함으로 ‘존’의 사랑까지 흠뻑 받으며 ‘가필드’ 그 동안 무서울 것이 없었던 ‘가필드’는 위기 의식을 느끼고 어떻게 하면 ‘오디’를 집에서 내쫓고 의 행복을 위협한다. 마침내 ‘가필드’는 눈에 가시 같은 ‘오디’를 집 밖으로 내몰고 ‘오디’가 없는 집에서 꿈 같은 하루를 보낸다. 아침에 눈을 뜬 ‘존’는 ‘오디’가 없어진 것을 알고 백방으로 ‘오디’를 찾아보지만 ‘오디’의 행방은 오리무중. ‘오디’의 스타성을 감지한 케이블 TV 진행자 해피 챔만(스티븐 토보로스키 분)이 ‘오디’를 유괴한 것이다. ‘오디’를 내쫓지 못해 안달하던 ‘가필드’는 ‘오디’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오디’가 불쌍해 지기 시작하면서 ‘오디’를 구해 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집 앞 다섯 발자국만 나가도 식은 땀을 흐리는 ‘가필드’는 마침내 안락한 생활을 박차고 바깥 세상에 나서고, 그 앞에는 그 동안 상상 할 수 없었던 스펙터클한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데…
  • 연소자관람가 도리를 찾아서
    효양 도리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8-12, 14:00 ~ 15:47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벼랑 위의 포뇨
    시립 벼랑 위의 포뇨
    상영날짜 : 2017-08-12,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엉뚱 도도한 물고기 소녀 ‘포뇨’의 사랑을 찾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이 시작된다! 포뇨, 해파리를 타고 바다를 가출하다!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육지로 가출을 감행한다. 해파리를 타고 육지로 올라온 ‘포뇨’는 그물에 휩쓸려 유리병 속에 갇히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포뇨, 바닷가 소년 소스케를 만나다! 때마침 해변가에 놀러 나온 소년 ‘소스케’의 도움으로 구출되는 포뇨. 이후 소스케가 마련해 준 초록 양동이에서 소스케와의 즐거운 육지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곧 바다의 주인이자 포뇨의 아빠인 ‘후지모토’에 의해 ‘포뇨’는 다시 바다로 끌려가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여동생들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포뇨’는 거대한 파도와 함께 ‘소스케’에게로 향하는데… 과연 포뇨는 이 난관을 뚫고 소스케와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토마스와 친구들: 용감한 기관차와 괴물소동
    어린이 토마스와 친구들: 용감한 기관차와 괴물소동
    상영날짜 : 2017-08-06, 14:00 ~ 15:00
    장르 : 애니메이션
    토마스는 지선이 수리되는 동안 점토 채취장에서 일하게 되는데, 폭풍우가 몰아치고 번개가 번쩍이자 무너져내린 절벽 위에서 거대한 발자국을 보게 된다. 하지만 토마스는 산사태 때문에 그 발자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지 못한 채로, 개구쟁이 빌과벤에게 구출된다. 자신이 목격한 거대한 발자국에 대하여 토마스는 친구 퍼시에게 이야기하고, 이 이야기를 들은 퍼시는 소도어섬에 괴물이 살 거라고 굳게 믿게 된다. 그리하여 퍼시는 괴물이 무서워서 야간우편열차조차 못 끌게 되고, 괴상하게 생긴 기관차 게이터를 마주치자 괴물이라고 오해한다. 제임스는 이런 퍼시를 놀리고 심지어는 골려주기까지 하지만, 새로운 기관차 게이터는 퍼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주고 진정한 용기란 무엇인지 알려준다.
맨앞이전46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