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4/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마야
    어린이 마야
    상영날짜 : 2017-10-15, 14:00 ~ 15:28
    장르 : 애니메이션
    조용한 꿀벌 왕국의 유일한 사고뭉치 ‘마야’! 연이은 사고로 결국 왕국에서 쫓겨난 마야는 초원에서 꿀벌 ‘윌리’와 베짱이 ‘플립’을 만나 신나는 한때를 보내지만 꿀벌 왕국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그것은 바로 왕국의 2인자 ‘버즈리나’가 로얄젤리를 훔쳐 여왕벌을 위태롭게 하고 있는 것! 게다가 말벌떼를 몰아내고 여왕벌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하는데… 과연 ‘마야’는 로얄젤리를 되찾고, 꿀벌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꼬마영웅 경찰차 프로디
    청미 꼬마영웅 경찰차 프로디
    상영날짜 : 2017-10-14, 14:00 ~ 15:14
    장르 : 애니메이션
    이제 마을은 내가 지킨다 ! 아름다운 작은 마을을 지키는 용감한 경찰차 프로디,  폭풍우로 끊어진 고압선을 수리하다 전기충격을 받고, 신비한 능력을 얻는다.  어느 날, 악당형제가 마을 식수원의 소중한 물을 몰래 훔쳐 마을을 위험하게 만들자  친환경 전기차로 변신한 프로디가 수다쟁이 수달 도티와 함께 악당형제에 맞서 싸우는데…    과연, 프로디는 악당형제로부터 마을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벼랑 위의 포뇨
    효양 벼랑 위의 포뇨
    상영날짜 : 2017-10-14,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모두가 반해버린 사랑스런 소녀가 온다!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육지로 가출을 감행한다. 해파리를 타고 육지로 올라온 ‘포뇨’는 그물에 휩쓸려 유리병 속에 갇히는 위기에 처하게 되고 때마침 해변가에 놀러 나온 소년 ‘소스케’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소스케’와의 즐거운 육지 생활도 잠시, 인간의 모습을 포기하고 바다의 주인이 된 아빠 ‘후지모토’에 의해 결국 ‘포뇨’는 바다로 다시 돌아간다. 하지만 여동생들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포뇨’는 소녀의 모습으로 변해 거대한 파도와 함께 ‘소스케’에게로 향하는데… 과연 포뇨는 어려움을 뚫고 소스케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고 녀석 맛나겠다
    시립 고 녀석 맛나겠다
    상영날짜 : 2017-10-14,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육식공룡 아빠와 초식공룡 아들! 아슬아슬하고 맛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화산이 분출하던 아주 머나먼 옛날,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르스 ‘하트’는 길을 걷다 공룡알 하나를 발견한다. 톡톡, 건드리자 알에서 깨어난 초식공룡 아기 안킬로사우르스. 한입에 냉큼 삼킬 생각에 “고 녀석 맛나겠다”라고 군침을 흘리는 ‘하토’를 처음 본 아기 공룡은 그러나 티라노사우르스 무서운 줄 모르는데… ‘맛나’가 자신의 이름인 줄만 아는 아기공룡은 ‘하트’를 아빠라고 부르며 따르게 된다. 얼떨결에 아빠가 되어버린 육식공룡 ‘하트’와 그런 아빠를 무서워하지 않는 초식공룡 아들 ‘맛나’. 절대 아빠와 아들 사이가 될 수 없을 것 같은 이들의 아슬아슬하고도 신나는 모험이 이제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아기배달부 스토크
    어린이 아기배달부 스토크
    상영날짜 : 2017-10-08,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를 원한다면 주문하세요! 행복을 배달하는 베이비 애니 블록버스터! 옛날옛날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  지금은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택배를 배달하고 있다.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하지만 닌자 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되었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치명적으로 귀여운 ‘베이비’가 태어난다.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니어와 그의 친구인 인간 배달부 ‘튤립’은 생애 처음 아기 배달을 나서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정글북
    효양 정글북
    상영날짜 : 2017-10-07, 14:00 ~ 15:46
    장르 : 애니메이션
    “정글은 더 이상 너에게 안전하지 않아”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는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야만 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시립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상영날짜 : 2017-10-07,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테드: 황금도시 파이티티를 찾아서
    청미 테드: 황금도시 파이티티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10-07, 14:00 ~ 15:32
    장르 : 애니메이션
    지상최대 황금찾기 프로젝트! 500년 전 사라진 황금도시를 찾아라! 어려서부터 위대한 고고학자를 꿈꿨지만 현실은 시카고의 평범한 벽돌공인 테드.  우연한 사고로 테드는 교수로 오해를 받게 되고, 고대 잉카제국의 황금이 묻혀있다고 알려진 파이티티의 비밀을 풀 수 있는 반쪽 석판을 들고 페루로 떠나게 된다.  그 곳에서 테드는 라보프 교수의 딸이자 아름다운 미모의 사라와 화려한 입담의 장사꾼 프레디, 그리고 말은 못하지만 도도한 앵무새 벨조니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테드와 황금원정대는 호시탐탐 테드의 석판을 노리는 코포넌 일당에 맞서 전설의 도시 파이티티에 숨겨진 황금을 찾아낼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백악기 공룡대백과
    어린이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백악기 공룡대백과
    상영날짜 : 2017-10-01, 14:00 ~ 15:24
    장르 : 어드벤쳐
    작지만 용감한 파키,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다!    7천만 년 전, 따뜻한 알래스카에 살던 파키네 가족!  추운 겨울을 피해 수많은 공룡 무리들과 따뜻한 남쪽으로 대이동을 시작한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거대한 공룡들의 습격!  땅 위의 영원한 절대 강자 나누크부터 바다 속 지배자 프레데터-X, 하늘의 제왕 하체곱테릭스까지!  여행 중 맞닥뜨린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과연, 파키 식구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모두 준비되었는가!  우리가 알지 못했던 백악기 공룡들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립 마이펫의 이중생활
    상영날짜 : 2017-09-30,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하루 종일 당신만 기다리며 보낼 것 같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견생 최초, ‘기다려’보다 더 큰 위기가 찾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