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2/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시립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상영날짜 : 2017-11-25,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허세작렬 우주 영웅 ‘스콜치’와 BASA의 소심한 천재 기술자 ‘게리’는 어느 날 어둠의 별(지구)에서 사라진 외계인들을 구출하라는 임파서블한 미션을 받게 된다. 그 동안 사라진 외계인들은 탈출 불가능한 감옥 ‘51 구역’에서 구글, 애플, 페이스북 등 지상 최고의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며 고향 별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스콜치’는 외계인들을 구출하기도 전에 지구인들에게 납치되고, 설상가상 ‘스콜치’를 구하기 위해 온 ‘게리’마저 ‘51 구역’ 외계인 납치 주동자 ‘쉥커 장군’에게 잡히고 마는데…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검정고무신 4기 2편
    효양 검정고무신 4기 2편
    상영날짜 : 2017-11-25, 14:00 ~ 15:11
    장르 : 애니메이션
    가난했지만 행복했던 1969년을 배경으로 기영이와 기철이 형제의 풋풋한 성장 이야기를 들려주는 가족 애니메이션    
  • 연소자관람가 플래닛 51
    어린이 플래닛 51
    상영날짜 : 2017-11-19,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겁나 먼 외계 행성 (플래닛 51) 하늘에서 떨어진 이상한 우.주.인, 넌... 누구세요? 겁나 먼 우주 저 멀리, 평화로운 외계행성 ‘플래닛51’에 정체불명 이상한 우주인이 떨어졌다! 능글능글 자뻑 우주조종사 ‘척’과 바른생활 녹색청년 ‘렘’,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우주 코믹 어드벤처! 72시간 내에 우주선으로 돌아가지 못하면 척은 영영 지구에 돌아갈 수 없다?! 플래닛51을 발칵 뒤집어 놓은 난리법석 녹색행성 탈출기!
  • 연소자관람가 검정고무신 4기 1편
    효양 검정고무신 4기 1편
    상영날짜 : 2017-11-18, 14:00 ~ 15:33
    장르 : 애니메이션
    가난했지만 행복했던 1969년을 배경으로 기영이와 기철이 형제의 풋풋한 성장 이야기를 들려주는 가족 애니메이션    
  • 연소자관람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시립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상영날짜 : 2017-11-18, 14:00 ~ 15:18
    장르 :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환상적이고 짜릿한 모험의 세계! 올 겨울, 온 세상이 다시 얼어붙는다!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자유를 되찾게 된 트롤 왕국의 영웅이 된 올름. 우쭐해진 올름은 자신이 직접 눈의 여왕을 무찔렀다는 엄청난 거짓말을 한다. 그 거짓말을 믿는 트롤 왕국의 왕은 공주 매리벨과 최고의 영웅(?) 올름을 결혼시키려 하지만 눈덩이처럼 불어난 올름의 거짓말은 악당 스노우 킹마저 깨어나게 한다. 북풍을 시켜 공주 매리벨을 납치한 스노우 킹으로 인해 트롤 왕국에는 다시금 위기가 찾아오고 올름은 기사 에로그와 함께 공주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어린이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
    상영날짜 : 2017-11-12,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의리로 똘똘 뭉친 토끼 ‘볼트’와 친구들, 절대바퀴의 비밀을 찾고 마을을 구하라! 십여 년 전에 사라져 버렸던 소원을 이루어주는 절대바퀴가 다시 나타난 후, 한 가지의 소원은 꼭 이룰 수 있다는 성대한 연회를 앞두고 있는 오봉 마을 사람들과 토끼 볼트. 모두 오늘 밤이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에 잔뜩 부풀어있다. 절대바퀴의 힘을 연구하던 중 사라져버린 아빠가 돌아오길 바라며,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성대한 예식을 앞장서 준비하는 ‘볼트’. 동생 ‘디디’, 당근 ‘땅이’와 함께 그날 밤 연회에 쓸 폭죽을 가득 싣고 신전으로 향하고, 곳에서 사라진 아빠 친구의 딸 ‘나래’를 만난다. 나래와 친구가 된 ‘볼트’는 연회의 사람들을 조종해 소원을 빼앗을 무서운 계략을 세우고 있는 이들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용감한 토끼 ‘볼트’와 친구들의 손에 마을의 운명이 달렸다!
  • 연소자관람가 빨간 모자의 진실
    효양 빨간 모자의 진실
    상영날짜 : 2017-11-11,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진짜 범인은 누구? 시작은 미약한 요리책 도난 사건에 불과했다. 하지만 요란한 싸이렌과 함께 사건현장에 있던 4명의 용의자들은 영문도 모른 채 범인으로 추궁 받는다. 커다랗고 순진한 눈망울의 착해 보이는 빨간모자, 누가 봐도 음흉해 보이는 엉큼한 늑대, 언제나 다정하고 따뜻한 우리의 할머니, 도끼 들고 설치는 무식한 도끼맨. 이들은 서로 엇갈린 증언으로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데…  하지만 알고 보니 보기와는 전혀 딴판, 빨간모자는 나이만 어렸지, 당돌한 불량소녀, 할머니는 이중생활을 즐기는 미스터리 엽기할머니, 특종전문 늑대 기자는 늘 너무 빠르거나 한 발 늦거나, 덩치만 큰 소심한 도끼맨은 개미 한 마리 죽일 줄 모른다는데… 더더욱 믿을 수 없는 건. 이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하는 용의자들의 알리바이가 완벽하다는 것.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숲의 평화를 발칵 뒤집어놓을 진실이 드러나려 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라푼젤
    시립 라푼젤
    상영날짜 : 2017-11-11,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누구도 상상못한 위대한 가출(?)이 시작된다 올드보이도 못 견뎠을 장장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방에 때려잡는다. 그리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밖으로의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그런 그녀 앞에 군기 빡 쎈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라이더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이 얽히고 설켜 점점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깜깜한 우리의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스릴 넘치는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 연소자관람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어린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상영날짜 : 2017-11-05,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오늘은 햄버거 비! 내일은 스파게티 폭풍!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퐁당’ 섬을 위해 허당 과학자 ‘플린트’는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슈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순간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슈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 그 때부터 섬에는 핫도그, 와플,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매일매일 내리고 사람들은 달콤한 행복에 빠진다. 하지만 점점 많은 음식들을 요구하는 사람들과 섬을 관광지로 개발하려는 탐욕스러운 ‘시장’의 욕심으로 인해 기계는 점차 멋대로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집채만한 팬케이크와 사람만한 핫도그 비가 내리는 등 점점 거대해지는 음식들로 인해 도시는 초유의 재난 상황을 맞게 된다. ‘플린트’는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음식 기상캐스터 ‘샘’, 옛날엔 얼짱 모델 ‘베이비 브렌트’, 베프 원숭이 ‘스티브’ 와 함께 기계를 파괴하기 위해 하늘로 향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효양 매직그림자레이져쇼
    상영날짜 : 2017-11-04, 15:00 ~ 16:00
    장르 : 기타 장르
    11월 4일은 효양도서관 주말프로그램 공연(매직그림자레이져 쇼)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용자 및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기존 11월 4일 영화상영은 주말프로그램 공연(매직그림자 레이져 쇼)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