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3/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청미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상영날짜 : 2019-12-14, 14:00 ~ 15:30
    장르 : 애니메이션
    기적처럼 이뤄질 최고의 크리스마스 드림! 꼬마 말 ‘엘리엇’의 꿈의 레이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코앞에 둔 12월 21일.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단을 이끌던 루돌프가 은퇴를 선언하자,  새로운 리더를 뽑기 위한 루돌프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산타 썰매단]이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 꼬마 말 ‘엘리엇’도  대회 출전을 결심하고 단짝 친구 염소 ‘헤이즐’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지만,  멋진 뿔을 가진 덩치 큰 루돌프들 사이에서 번번이 쓰러지고 마는데…  과연 ‘엘리엇’은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효양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상영날짜 : 2019-12-14, 14:00 ~ 15:16
    장르 : 애니메이션
    전세계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멈춰버린 산타마을 선물 공장을 지켜라! 산타비행단이 되고 싶은 슈퍼루키 ‘니코’와  형밖에 모르는 귀요미 동생 ‘조니’의  대설원 어드벤쳐!    1.하늘을 나는 꼬마 사슴 니코의 해피 크리스마스 사수 대작전!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산타비행단인 아빠를 닮아 하늘을 날 수 있는 꼬마 사슴 ‘니코’(주원 분). 얌전히 지내기를 바라는 엄마의 기대와는 달리 천방지축 개구쟁이다. 게다가 크리스마스만 다가오면 왜 이리도 엄청난 일이 생기는 건지…… 크리스마스가 사라질지도 모르는 절체절명의 위기! 하지만 니코의 비행실력은 산타 스피드도 내지 못하는 걸음마 수준일 뿐. 전세계가 사랑하는 크리스마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연소자관람가 슈퍼 버드
    어린이 슈퍼 버드
    상영날짜 : 2019-12-08, 14:00 ~ 20:00
    장르 : 애니메이션
    TV 슈퍼 히어로 '슈퍼 버드'를 영웅으로 생각하는 철부지 말썽꾸러기 꼬마 앵무새 '맥스'.  휘파람 서커스단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들을 도와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천하무적 악당 ‘스톤’이 나타나 맥스의 가족을 위협하고 급기야는 서커스단을 빼앗으려 한다.  맥스는 가족과 휘파람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영웅 슈퍼 버드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하고, 슈퍼 버드가 있는 할리우드로의 위험한 여행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호텔 3
    청미 몬스터 호텔 3
    상영날짜 : 2019-12-07, 14:00 ~ 15:37
    장르 : 애니메이션
     고생 끝! 행복한 휴가 시작?!    평생 몬스터 호텔을 지키며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빠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일생일대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여름을 맞이한 몬스터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뀌는데!    그래서 진짜 휴가는 언제 가는 거죠?
  • 연소자관람가 겨울왕국
    효양 겨울왕국
    상영날짜 : 2019-12-07, 14:00 ~ 15:42
    장르 : 애니메이션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자매가 온다!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 연소자관람가 스머프: 비밀의 숲
    어린이 스머프: 비밀의 숲
    상영날짜 : 2019-12-01,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스머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비밀을 찾아나선 꾸러기 4인방의 초특급 모험이 시작된다! 스머프 마을의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  숲 속에서 우연히 동그란 눈, 파란 몸을 가진 정체 모를 녀석(?)을 발견하지만  그 녀석은 이내 숲으로 사라진다.  그의 정체가 너무나도 궁금했던 스머프들!  파파 스머프를 감쪽같이 속이고 금지된 비밀의 숲으로 모험을 떠난다.    파파 스머프가 절대 들어가지 말라고 했던 그 곳,  비밀의 숲은 난생 처음 보는 생물들로 가득 찬 신비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마법사 가가멜 일당에게 쫓겨 혼비백산 도망가던 중  그렇게나 궁금했던 정체 모를 그 녀석들과 딱 마주치게 되는데…!    파란 몸, 노란 모자의 너… 누구냐…?!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플로이
    청미 플로이
    상영날짜 : 2019-11-30,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못 나는 새 본적 있새?”  아빠처럼 멋지고 빠른 물떼새가 되고 싶은 초보새 플로이!  비행학교에서 날기 연습을 시작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플로이는 무서운 동네 고양이에게 잡혀 새장에 갇히게 되고,  겨울을 앞둔 가족들은 플로이를 남겨둔 채, 따듯한 남쪽 나라로 떠난다.  하지만 운명처럼 플로이는 비밀을 간직한 들꿩 가이런을 만나게 되고,  가이런과 함께 가족을 찾기 위해 전설의 파라다이스 계곡으로 향하게 되는데…    날고 싶은 소심쟁이 꼬마 플로이의  ‘새’상에서 가장 특별한 두근두근 첫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
    효양 레오나르도 다 빈치
    상영날짜 : 2019-11-30, 14:00 ~ 15:22
    장르 : 애니메이션
    상상력, 발명, 그림, 모험심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천재 소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세상에 없는 기발한 발명품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것이 즐거움인 레오는  어느 날, 보물을 가득 담은 해적선이 바다에 침몰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우리가 가만 있을 순 없지!  레오와 친구들은 보물을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해적들이 기다리고 있는 몬테크리스토섬으로 떠난다!    꿈꾸면 이루어진다!  바다 속에 풍덩~ 빠져버린 보물을 찾기 위한  천재 발명왕 레오나르도와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미녀와 야수
    어린이 미녀와 야수
    상영날짜 : 2019-11-24, 14:00 ~ 16:09
    장르 : 로맨스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청미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상영날짜 : 2019-11-23,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나는 놀이터 구조대가 될 테야!”  놀이터 구조대가 되는 꿈을 가진 ‘뽀잉’!  뛰어난 능력을 가진 ‘하이에나’ 박사님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뽀잉’의 실수로 공룡 장난감은 ‘티라노 로봇’으로 변신하고  숲속 동물들이 괴물로 변해 놀이터 마을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슈퍼 변신에 도전하는 ‘뽀잉’과 힘이 센 ‘빙빙이’, 아이디어 뱅크 ‘몽바’의  놀이터 마을을 지키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우리 다 같이 놀이터 마을을 구하자!”
12345다음맨뒤